바로톡 여행 스페인어 - 스페인 핫플레이스 50 바로톡 여행
루시아 김 지음 / PUB.365(삼육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열의 나라 스페인은 여행하기 굉장히 멋진 나라예요! 도시마다 느낌이 굉장히 다릅니다. 천재화가 피카소, 살바도르 달리 둘 다 스페인출신이예요. 게다가 피카소는 프랑스에서 활동하면서도 불어를 잘 못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저도 스페인 여행할 때, 현지인들이 영어를 아예 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깨달았습니다. 내가 스페인어를 전혀 모른다는것을... 띠로리~

스페인이 왕년에 전세계 여기저기 많이 침범해서, 지금도 여러나라에서 스페인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그러고보니, 저는 일본어 하나도 할 줄 모르는데, 가끔 타인들 생활용어 곳곳에서 일본 출신 단어들이 좀 들리긴해요)(이욜ㅋ 어찌보면 우리나라가 한국어 지키는 이 민족성! 저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거 보면...ㅎ) 영어도 중국어도 스페인어도 알아두면 요긴할거라 생각해, 언어욕심으로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었어요. 가장 큰 건 역시나, 여행을 위한 회화! 저는 해외여행이 너무너무 좋으니까요~ 스페인은 와우~ 진짜 멋지더라!


바로톡 여행 스페인어는, 스페인의 핫플레이스 50곳을 알아가면서, 50개의 표현을 익히는 여행회화 책이예요. 저는 스페인어 알파벳도 잘 몰라서, 글자를 배우기 전에, 아예 어린아이처럼 언어를 듣고 배울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스페인! 하면 생각나는 바르셀로나로 먼저 떠나고 싶었으나, 내용이 뭔가 차례가 있어... 그래, 마드리드부터 차근히 여행해보기로 했어요.


 

두 장이 세트인거 같고, 첫번째 페이지에 있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두번째 페이지 대화 내용들 녹음 영상이 나와요. 목적이 아예 "해외여행"인지라, 해외여행스페인어를 빨리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아주 요긴할것같습니다. 마드리드 가면, 왕궁이죠! 바로 왕궁 가는데, 왕궁가서 쓸 표현들을 배울 수 있었어요. 여행지 가서 직접 사용한다고 상상하며 배우니, 너무 재밌습니다. 여행가기 전에 앞에서부터 천천히 익히면 좋을것같아요.




그래! 스페인여행을 역시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이지! 역시 해외여행이 제일 재밌고, 여행지에서는 시장 쇼핑이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ㅎㅎ

진짜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문장을 직접 들으며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재밌고 유용한거 같아요^^

+ 난 계속 바토록인줄 알았쮜~ 이건 또 무슨 신용어(이토록 바라는)인가 했는데, 바로 톡이네요. 여행지에서 바로 말할 수 있는ㅎㅎ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