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파우 동물친구들 3 - 귀엽고 독특한 코바늘 손뜨개 인형 캐릭터 20선 피카파우 동물친구들 3
얀 쉔켈 지음, 조진경 옮김, 박상숙 감수 / 참돌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뜨개인형 동물 아미구루미의 정석 피카파우 동물친구들3편이 나왔어요. 박수~짝짝짝♡ 요번에도 개성만점 멋진 동물 친구들을 소개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여우 인형 정말 갖고 싶었는데, 쨔란~♡ 붉은여우도 있구요. 디즈니 애니로 붉은너구리(메이의 새빨간 비밀) 보고 그인형도 엄청 검색해봤는데 결국 원하는 디자인을 못찾았는데, 여윽싀 피카파우♡ 너무 너무 예쁜 라쿤친구 등장♡

최 to the 고

엄지엄지 척^^b

진짜 너무너무 예쁘죠!


3탄임에도 친절하게

도구부터 기초뜨개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줍니다.


뜨개방법 대충 안다고 생각하고

x v 이런 표기나

뜨개방법 이름 보고

그게 모더라 하며 매번 유튜브영상 대충 찾아보고 뜨는데

결국 기초 부족이었으...

v짧은뜨기랑 x짧은뜨기가 다르다고?! 충격이네요ㅠ

기초부터 튼튼히 합시당!


이렇게 예쁜 친구들을 만날수 있다구요!

닭뱅이 다람쥐 타조

기린 닥스훈트 펭귄

갈매기 토끼 여우원숭이(대박♡) 나방(엥?)

붉은여우♡ 하마 암소 너구리판다♡

치킨..아니 닭ㅋㅋ 공룡 북극곰

고슴도치 생쥐 고래(대박♡) 친구를 만날수있답니다.

넘넘 이쁘죠ㅠㅠ♡ 진짜 다 대박이네요~



어느 실로 코바늘 사이즈 몇으로 했을때

키가 어느정도 나오는지까지 섬세하게 적혀있어요.

붉은 여우 루카스는 34cm되는 친구네요~

만드는 방법은

각 부위별로

1단은 어떤 뜨개로 어떻게

2단은 어떤 뜨개로 어떻게

이렇게 차례대로 써있어요.

도안은 놓치기 쉬운데

글씨여서 한줄한줄 표기하며 따라가면 수월한거같아요^^

대신 어느걸 만들고 있는지 한눈에 감이 오지는 않네요ㅠ


색상을 다르게하면 다른 느낌이니

취향껏 만들면 됩니다.

노랑색으로하면 예쁜 사막여우 친구가 되겠어요^^


예쁜 옷도 만들어 입힐수있구요~ 커다란 고래 친구도 뜨개질로 만날수있는 멋진 아미구루미 만들기 피카파우 동물 친구들 3편이랍니다^ㅁ^♡♡ 올겨울 방콕취미는 너로구낭♡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