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종이 작업실 - Welcome to the Paper Workroom
박종이(박혜윤) 지음 / 지콜론북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웰컴 투 종이 작업실! 종이 만들기라는 멋진 취미생활을 소개해주는 근사한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 재밌는거 뭐 없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여기에 추가, "돈 안드는"이 좀 중요한거 같다. 뭐만 하려고 하면 돈이 너무 많이 든다ㅜㅜ "웰컴 투 종이 작업실"을 보니, "바로 이거다!" 싶은거지! (종이작업을 하는 분들께 실례되려낭; 물론 고급 종이와 뭔가 특별한 재료를 사용한다면 달라질것) 나는 입문자이기에, 예쁜 색상의 종이가 지금 당장 투자(?)해야 하는 재료이고, 가위, 자, 칼, 풀(10년 넘는 학창시절 물품을 싸그리 정리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모두 이미 갖추고 있을것) 그리고 내 손, 그리고 이 멋진 책까지! 다 주어져있다. 심지어 이 책 뒷부분에 이미 도안과 예쁜 색상의 종이까지 준비되어 있지만! 1회성이 아닌, 다량의 많은 작품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종이가 필요할 것.


박종이 지음. 저자는 박혜윤님. 나는 사실 외국서적인줄 알았다. 이렇게 근사한 책이 한국서적이라니! 멋지다! 심심해하며 뭔가 재미난걸 찾고 있을때, 작가님은 책을 펼쳐내고 있었다. 멋진 책 고마워요~ 저렇게 멋진 케이크도 만들 수 있고, 생화같이 보이는 꽃들은 물론, 과일도, 멋진 과일바구니도, 화병도, 돌고래 모빌도, 크리스마스 리스까지! 크리스마스 리스도 너무 비싸고 무겁던데, 종이로 저렴하고 가볍게 만들 수 있다. 크리스마스 리스, 작가님이 알려준 방법을 잘 활용해서, 작가님보다 더 화려하고 크고 멋지게 만들껴! 크리스마스까지 한달 넘게 남았는데, 종이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면서 올해 재밌게 즐길 수 있을것같다^^

한눈에 반한 종이 장미. 보라색과 녹색 종이 밖에 없어서, 보라색 장미 만들까 고민하다가, 역시 장미는 빨간색이지 하며 빨간종이를 구하기로.


뒤쪽에도 도안이 있고, 책에 있는 QR코드 따라가서 인터넷으로도 도안을 받을 수 있다.

멋진 종이 작품들로 예쁜 소품들 잔뜩 가져야징~ 신난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