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 2024 북엔 달력/다이어리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4년은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북엔출판사)와 함께하게 되었어요. 너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아기자기한 어린왕자 다이어리에 나의 하루 하루를 적어내려가는 느낌이 얼마나 즐거울지요>u<♡ 지긋지긋하고 못생긴 회사 다이어리여 안녕, 나는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초판본 어린왕자 다이어리와 함께 할거야! 사람들이 왜 예쁜 다이어리를 장만하는지 알 것 같아요. 매일 일기 쓰는거 실패했는데, 항상 쥐고 다닐것 같아요. 다이어리가 예쁘니까, 예쁜 펜도 하나 마련해야지. 사이즈도 일반 책보다 작아요. 손에 쏙 들어옵니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하나같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뒤표지는 뭘까 궁금해서 돌려봤더니 똑같아요. 이렇게 활짝 펼쳐도 한장이라도 빠지지 않게 튼튼하게 묶여있고요~


다이어리를 펼치면, 맨 처음에 년달력, 월달력이 앞쪽에, 예쁜 페이지가 있어요. 어린왕자 동화 이야기 시작하기 전, 생텍쥐베리가 '레옹 베르트에게'로 시작하는 편지 문구처럼, 나의 2024년에게, 혹은 2024년의 나에게 한마디 인사를 건네면 좋을것같아요. 난 2024년을 이렇게 살아야지, 이런 다짐과 각오.

월, 주간 일정도 어린왕자 책 속 캐릭터들과 함께할 수 있어요. 다이어리 어떻게 꾸밀지 고민할 필요없이, 예쁜 속지에 내 이야기만 담아도 알차겠죠?


12월부터 쓸 수 있어!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된다.

들고다니면 자랑하고 싶은, 너무 예쁜

2024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와 소중한 하루 하루 맞이하고 마무리하길!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