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반스케치 - 하루 한 그림, 펜 드로잉부터 수채화까지
드로잉샤론(김미경)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좋아요♡ 화초 나무 사물 소품 인테리어 인물 동작 건물 집 풍경 다양한 주제를 쉽고 매력적으로 그릴수 있게 되는거 같아요. 소개해주는 펜 사서 매일 열심히 그려봐야겠어요. 워터프루프 펜이란게 있구나~ 0.3mm 얇은펜 꼭 사야지♡ 너무 설레고 신나요^^


직선 몇개 그려서 간단하게 카페를 그릴 수 있었어요. 전에 아는언니가 펜드로잉 인터넷강의로 열심히 보길래 초반에 뭐그렸나봤더니 선을 엄청 열심히 긋더라고요. 선만 잔뜩! 직접 그려보니, 선도 삐뚤빼뚤, 선굵기도 제어가 잘 되지않는거같고. 선긋기도 자연스럽게 그리기위해 연습이 많이 필요한거같아요.


나무 그리기도 선을 어떻게 그리느냐로 다양하게 표현할수있어요. 너무 신기해요. (근데 왜 내가 그리면 이상하지ㅠㅠ 펜이 굵어서라고 괜스레 도구탓을 해봅니다)


꼭 한번쯤은 잘 그려내고 싶은 소품들과(커피ㅎㅎ) 인물 동작들. 어반스케치로 그리는 우리 주위 풍경에 사람이 포함될수있다는걸 깨달았어요ㅎㅎ 선으로 간단하게 그린 인물 그림들이 어찌나 매력적인지. 많이 따라 그리며 연습해보고 익혀서 내그림 해버려야징~~

투시도도 배워서, 멋진 건물도 매력적으로 그릴 수 있고요,


수채화로 색도 예쁘게 입힐 수 있어요.

펜 드로잉부터 수채화까지

하루 한 그림

오늘은 어반스케치 추천합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