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시코쿠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2023~2024 최신판 인조이 세계여행 43
최미혜 지음 / 넥서스BOOKS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에 일본여행카페에서 해변에 있는 아오이야마 호박 사진을 봤거든요. 와~ 이게 해변에 있네~ 신기해했는데, 인조이 시코쿠 표지에 그 장면이 똬악!! 와~ 시코쿠라는 곳이 있구나~ 바로 구글맵에서 검색했는데, 잘 모르는 제 눈엔 오사카 아래, 후쿠오카 옆에 이렇게 봤거든요. 어머, 근데 일본을 네 개 섬으로 구분하고, 그 중 가장 작은 섬이라고 설명한 글과 함께 지도를 다시 보니, 제대로 보이네요~ 와, 시코쿠를 전혀 몰랐다니, 부끄럽네요ㅎㅎ 일본이 정말 갈 곳이 많구나~ 싶고요.

인조이 시코쿠는 작가님이 사진에 진심인 듯 보였어요. 저는 전혀 모르는 곳이라 눈에 확 들어와야 하는데, 지역 첫 페이지마다 감탄! 책 보고 열심히 계획 짜서, 책에 있는 곳 다 보고 와야할 것 같아요~


"시코쿠는 일본을 구성하는 네 개의 주요 섬 중에서 가장 작은 섬이다."

새삼 우리나라(한반도)와 완전 다른 섬국가라는게 확 와닿네요.

가장 작은 섬인데, 우리나라 지도랑 비교해보니, 드릅게 크넹~ 쩝~

눈으로 대충 보기에 우리나라 도 하나 크기의 1.7배 정도 되보여요~


헉, 모야, 일본에 이런데가 있다고? 너무 멋진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오시마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작은 섬들"

"풍요로운 자연을 자랑한다."

(나는 처음 듣는) 나오시마를 다시 검색해보니, 헉, 주요 섬 중 가장 작은 시코쿠 주변에, 또 다~ 섬들이네요. 와... 섬마다 이동하면서 보는구나~ 이동이 좀 빡세겠네요. 그래서 초반에 시코쿠 여행 교통수단이 정리되어 있었구나~

섬마다 돌아다니면서 다른 섬을 여행하는거, 정말 새롭고 낭만적이네요!


지도도 너무 잘 나와있고요,

고즈넉한 일본 성도 있고,

관광지, 맛집, 온천, 숙소 좋은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미술관도 많이 보이고요.


소용돌이 보러 가는 방법까지 아주 잘 나와있어요.

정말 지역 첫 페이지마다 감탄! 너무 멋진 시코쿠 여행, 인조이 시코쿠와 함께 하세요!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