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싱가포르 This Is Singapore - 2023~2024년 최신판 디스 이즈 시리즈
이광훈 지음 / TERRA(테라출판사) / 202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테라 출판사 싱가포르 여행책, 디스 이즈 싱가포르(2023~2024) 완전 잘나왔는데요?! 읽다보니 당장 싱가포르 여행 가고 싶었졌어요!! 저는 한 번 다녀왔어요. 와악, 너무 더웠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준비할 때부터 엄청 재밌는게 많다는거 알고, 짧은 일정에 어디 가야할지, 설레고 즐거웠거든요. 디스 이즈 싱가포르 책 보는데, 와, 안그래도 굉장히 깨끗하고 발달되있다는 생각이 들었던 나라인데, 뭐가 더 많이 생긴거 같아요. 우리나라도 요즘 미디어아트 전시가 굉장히 활성화 되었는데, 생각해보니 싱가포르는 이걸 예전부터 그냥 길거리에서 공짜로 쇼도 해주고. 참 멋진 관광지로군요. 근데 안그래도 잘되있는 미디어아트들이 더 생긴걸 알게 되었어요. 이 책은 진짜 찐 최신판이다!



앞쪽에 추천관광지도 엄청 잘 뽑아놨어요. 일단 사진이 예술이네요. 겉핥기 식이 아니고, 관광지 내부 멋진 구석들까지 사진으로 꼼꼼히 보여줘서, 같이 관광지에 가있는 느낌도 들었어요. 추천관광지 추려놓은거 진짜 잘해놨음. 앞쪽만 봐도 벌써 어디 어디 갈지 행복해짐.



책을 보니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아, 그러고보니, 날씨가 그렇게 더운데, 동남아처럼 맛난 열대지방 과일들이 다 있겠구나! 왜 몰랐지~ 싱가포르 가게 되면, 관광도 즐길것은 물론이요, 열대과일도 잔뜩 먹고 와야겠어요.



공항부터 이렇게 잘되어있었네! 모노레일 같은게 실내에서 나무들을 지나가길래, 어디인고 했더니, 공항이라고라; 이런 알찬 정보들까지 진짜 대박 꼼꼼한 여행책.


알짜배기 최신 정보들이 가득한

테라 출판사 디스 이즈 싱가포르(2023~2024)

싱가포르 여행책으로 완전 완전 강추합니다!

관광지, 동물, 야경, 숲, 멋진 건물, 화려한 미디어 아트 등,

너무 너무 신나는 싱가포르 여행이 완전 기대되는 책이예요!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디스이즈싱가포르, #디스이즈싱가포르2023, #디스이즈싱가포르최신판, #테라출판사, #이광훈, #TERRA, #싱가포르여행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