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 - 전2권 - 후쿠오카 Ι 유후인 Ι 벳푸 Ι 나가사키 | 기타큐슈, 2023-2024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전상현.두경아 지음 / 길벗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후쿠오카 여행갈 때 여행책으로 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 진짜 강추합니다. 저는 실제로 이 책 보고 후쿠오카 너무 재밌게 다녀왔어요. 완전ㅜㅜ 일주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매일매일 얼마나 설레고 즐거웠는지 몰라요. 어우 다시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또 가고 싶어요. 또 가야죠! 테마는 벚꽃여행이었는데, 후쿠오카가 정말 재밌는데가 많더라구요. 후쿠오카 가면 유후인 벳부 같이 가야죠. 이 책 덕분에 하우스텐보스도 너무 잘다녀왔구요, 이동방법부터 일정까지 정말 도움 많이 받은 책입니다. 인터넷 뒤적거리면서 찾는것보다, 먼저 책 한권 사서 둘러봐야한다고 생각하구요, 책 뭐고를지 모르겠다? 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로 무작정 사세요, 아~ 진짜 강추드립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텐데, 저는 사진 잘 찍혀있고, 한눈에 보기 좋고, 정보가 많은 걸 좋아하거든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가 전과같다고 해야하나, 정보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작가의 말을 읽어보니, "두 명의 작가가 1년 넘는 시간을 북큐수에서 지냈다"라고 써있네요. 1년의 시간이 고스란히 압착되어 있는 책이죠. 아~ 1주일 여행 짧았어요. 한달살기 하면서 곳곳 탐험해야 할듯. 후쿠오카 자체가 굉장히 재밌는곳이예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1권 2권 이렇게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 1권이 너무 좋음. 예쁜 사진들이 크게 있고, 추천지를 보기 좋게 정리해놔서, '여기 가고싶다' 느낌을 팍팍 줘요. 사진 다 잘찍어서 다 가고 싶긴 한데ㅋㅋ 2권은 정말 꼼꼼히 쓰여있어서 큰 도움이 되겠지만, 저는 주로 1권으로 끝내는듯. 1권으로 큰 틀잡고, 2권으로 일정 및 이동 방법을 정하면 됩니다. 공항부터 교통수단 이동방법 아주아주 꼼꼼히 쓰여있어요.


후쿠오카는 정말 재밌는곳이예요. 온천도 많아서 온천호텔도 굉장히 잘되있고요, 유후인 벳부 무조건 가줘야죠! 지옥온천 모야모야했는데, 진짜 신기하고 재밌고요~ 아~ 일본은 진짜 관광 너무 정돈 잘해놔서~ 미운나라지만, 관광은 정말 배울게 많은거 같아요. 하우스텐보스도 꼭 가세요! 저도 이 책보고 '가야지'만 정했는데, 지금 다시 책을 보니까 놓친게 참 많네요ㅜㅜ 여행계획 세울 때 혼자 다 세워야해서 너무 힘들어서 하우스텐보스에서 뭘 봐야하는지까지 못 챙겼는데, 와, 책에 꿀정보 진짜 많네... 심지어, 이게 최신판이라, 없던게 생겼어요. 플라워 판타지아! 아... 요즘 미디어아트 전시회 많이 생기더니, 서울랜드에도 이런거 추가됐드만(앨리스어쩌구), 일본 이런거 진짜 근사하게 잘 만들거든요~ 2일은 즐겨줘야 할 것 같네요. (feat. 돈 많이 벌어놔야겠다)

암튼 이 책을 보면서, 야, 역시, 최신판도 보길 잘했어라는 생각이. 관광지도 계속 바뀌기 때문에, 여행책도 최신판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일본 대망의 축제, 벚꽃 축제 역시 후쿠오카에서도 즐길 수 있고요,

내가 이 책 보고 벚꽃주를 사왔지, 지금도 찬장에 잘 있습니다.

넘 예뻐서, 아까워서 못먹거덩~ㅎㅎ


음식은 물론, 쇼핑 정보도 아주 많이 있답니다.

먹으려고 일본가는 사람들에게 완전 만세죠ㅎㅎ

2권에서 일정 및 이동방법, 관광지 정보 확인하기 정말 좋구요.

테마별 일정이 있기 때문에, 여러개 추가하면 됩니다.

추천해주는곳 다 가, 다 가~

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 2023-2024 최신판과 함께

알차고 행복한 후쿠오카 여행 되시길 바래요^ㅁ^

진짜 강추 강추.

내가 여행갈 때 서점가서 한참 골라 결정하고 샀던 책.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