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스위스 - 최고의 스위스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3~’24 최신판 프렌즈 Friends 36
황현희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유럽 첫 여행을 프렌즈 이탈리아와 함께 했었어요. 유럽여행 다녀온 사람들 일정이 보통 프랑스(파리)-스위스-이탈리아 요렇게던데, 프렌즈 이탈리아 책을 보고 이탈리아 사진이 너무나도 근사해 결국 이탈리아 일정을 확 늘렸었죠. 당시 프렌즈 스위스 책이 없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프렌즈 스위스 책을 보고, 와, 너무 반가워서 집어들게 되었네요! 역시나 프렌즈 해외여행 시리즈, 근사한 스위스 사진들에 책 속으로 걸어 들어가고 싶었어요. 당장 스위스로 떠나고 싶은, 프렌즈 스위스 책 소개해볼게요.


취리히, 루체른, 베르네제 오버란트, 베른, 주네브, 바젤로 나뉜 목차. 꼼꼼히 봐야할 것 같아요. 모두 너무 근사하거든요~ 프렌즈 스위스 책 보다 보면, 계획했던 스위스 여행 일정이 계속 늘어날지도 몰라요>< 멋진 곳들 진짜 놓치지 말고 여유롭게 즐기길 바래요. 스위스 여행 자체가 자연경관을 여유롭게 즐겨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트래킹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데, 스위스에서는 자연경관을 맘껏 즐겨줘야죠. 도시도 즐기고, 도시 속 장치들(시계, 분수 등)도 즐기고, 폭포도 즐기고, 자연경관도 즐기고, 호수도 즐기고, 산도 즐기고, 배도 타고, 기차도 타고, 레포츠 등 등 스위스도 할게 굉장히 많다는거!


산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동식물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색상의 양, 소. 저는 양이 너무 재밌었어요. 하얀 털에 까만 얼굴ㅎㅎ 소도 굉장히 색상이 다양하더군요. 산에서 우연히 만날 때의 반가움이란!


지도와 함께 어떻게 다니는지 교통정보도 꼼꼼히 알려줍니다.


책만 봐도 정말 힐링되네요ㅜㅜ

너무도 아름다운 스위스 여행, 프렌즈 스위스 들고 출발하세요^^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