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입이냐옹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4
PIE Internationa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 입이냐옹~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4탄이 나왔네요. 냥이 뽀잉뽀잉 뽕주댕이 실컷 볼 수 있는 시간이 왔습니다♡ 사실 책 보는게 맞는가 많이 고민했어요. 남의 고양이 볼 시간에 내고양이한테나 더 잘해줘야지 싶어서 말이죠. 근데 말예요, 책보면서 사랑손길받은 냥이들 모습에 "내냥이한테 더 잘해줘야지!!"라고 생각하게 되었단말이죠! 내냥이 사진 더 잘찍어줄끄야아아아♡♡♡♡♡ 그나저나 귀여워 죽겠네요ㅎㅎ

책 사이즈가 작아요. 딱 보통 우리가 처음 만드는 포토북 사이즈. 정사각형. 거 있자나요, 거, 우리 100일 기념 포토북... 큽...ㅠㅠ 연인사이는 되꼬ㅠㅠ 냥이 사진집이나 만듭시당ㅋㅋㅋ


닝겐노, 하지메마시떼, 내턱보러왔노데쓰. (일어 1도 배운적 없는자)

매력둥이들로 가득하답니다옹~

포켓몬스터 귀염둥이 악당 나옹이가 생각난다~옹~~


냥이가 구사하는 모든 포즈들 넘 귀엽고 웃기죠~

쟤 왜저래~ 깔깔깔~ 24시간 보고있어도 질리지 않는ㅎㅎ

자는것마저 웃기고 사랑스러운ㅎㅎ

고양이는 진짜 사랑입니다♡


머즐! 휘스커 패드! 요런 귀한 지식들도 뽀나쓰♡


어!? 이 아이, 일본에서도 사는구낭ㅋㅋ

똑같이 생겨서, 똑같은 표정 짓고 있네요~

얘도 히라가나 잘할듯ㅎㅎ

요러케 보다보면 냥이들 표정 다 비슷한거 같기두 허궁~

집사야~ 츄르내놔아~

내놔라고오오~~~

얜 되게 예쁘게 생겼네요~


닝겐노 하찮데쓰

맨날 높은데 올라가는건 자기가 최고봉이기 때문이쥐

나란 냥이 잘난 냥이 후훗

하찮기 짝이없네요ㅋㅋ

아휴 귀여워 콱 아휴휴♡



잘 봤냐옹

힐링 좀 됐냐옹

오늘 하루 행운 가득하시라옹~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나도 내냥이 사진집 만들어주고 싶어지는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4

누구 입이냐옹 이다냥~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