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 클래식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디즈니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성과 불꽃, 환상 속으로 출발하는 음악. 디즈니 영화 시작할 때 디즈니 로고는 추억에 흠뻑 젖게 해주는 것 같아요.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예쁜 꿈과 환상 속 세계로 안내해주는 디즈니! 그림체도 규모도 많이 달라졌지만, 많은 사람들을 동화 속에서 동심을 간직할 수 있게 해주는 디즈니는 정말 멋진 존재라고 생각해요. 디즈니의 멋진 역사를 직접 소유할 수 있게 해주는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클래식"을 만나보았습니다. 미키마우스 초기부터 공주님들까지, 그리고 얼마 전 뮤지컬 내한공연으로도 왔던 라이온킹까지! 사실 저도 그림은 본 적 있는것 같은데, 저보다 나이가 많아 잘 모르는 캐릭터들도 보였어요. 그렇다는건 뭐다? 어르신들의 추억도 뿜뿜한다! 우와~ "증기선 윌리" 검색해보니까, 제작연도가 1928년라고 하네요!! 우와~ 지존 킹왕짱!


이 분이 바로 1928년생 증기선 윌리 미키마우스 시군요.ㅎㅎ

큰~ 포스터로 만나 반갑고 고마운데, 문득 영상으로도 만나고 싶어집니다.


앞 부분은 주욱 컬러링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고요,

뒤쪽에 같은 그림의 예쁜 포스터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색상을 보면서 따라 칠해도 되고,

아이들은 상상력에 따라 자기 마음대로 색칠하는것 같더라구요~

아이와 애니메이션 보고 함께 칠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문득, 저도 푸우를 애니메이션으로 본적이 없다는 사실이;;

요즘은 유튜브로 영상 찾아볼 수가 있어 참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재밌는 거리들도 풍부하고, 세상 참 좋아졌네요.ㅎㅎ

좋아진 세상, 재밌는것들 맘껏 누리면서 즐기며 살아갑시다^^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이게 2권이고, 주제가 클래식이라,

1권도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1권은 나름 최신 버전인것 같아요^^

1권도 넘넘 탐나네요ㅎㅎ 앞으로 나올 것들도 기대됩니다.

역시 디즈니는 사랑입니다♡

I love Disney forever~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