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귀여운 패션 인형 종이접기 -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마음대로 꾸미는 ㅣ 길벗스쿨 놀이책
이시바시 나오코 지음, 정미은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12월
평점 :
조카랑 같이 놀아주려고 한건데, 제가 푹 빠져버려버려버렸네요 그려 허허^^ 진짜 너무 귀여워요! 진짜 예뻐요!! 완전 재밌어요!!! 느그는 나의 친구들이여, 이제 종이인형 만들기가 취미가 되버리겠어요~~!!! 어떻게 이렇게 예쁠수가 있찌!?
총 29가지 사랑스럽고 귀여운 패션 인형 친구들이 담겨있어요.
옷 뿐만 아니라, 머리도 가발 마냥 마구마구 바꿔줄 수 있어서 재밌네요!
책에서 알려주는 색상과 조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과 무늬로 섞어 만들 수 있어 완전 좋아요! 그리고 멜빵 치마를 입은 유치원생, 톡톡 튀는 옷을 입은 패션모델, 교복을 입은 소년과 소녀, 야구 선수와 축구 선수, 요리사, 경찰, 발레리나, 의사 등의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인형놀이, 패션놀이는 물론 직업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ㅁ^
전 옷은 물론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있어, 가발놀이 넘나 재밌능거~~
이 책의 사용법 한 번 읽고 넘어가는게 좋을것같아요.
모자, 가방, 신발등의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처음엔 공주님이랑 발레리나, 신랑신부가 눈에 쏙 들어오더니, 만들다 보니 눈에 들어오는 아이가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다양한 친구들, 그리고 책보면서 만든 머리, 옷, 치마를 내맴대로 조합해봄.
3세트로도 여러 조합이 만들어지는데, 어서 더 많은 아이템들을 생성해내야겠습니다.
교복 보고 세일러문이 생각나버려서!
근데 세일러문 만들려했더니, 양갈래머리가 짧길래, 친구랑 비슷하게 만들어봤어요.
넘나 마음에 듬. 약간 깻잎머리 중고딩 여학생같기두... 말 잘 안들으려나, 쳇ㅋㅋ
메이드 친구 옷도 너무 너무 예쁘네요!
아이돌 친구들도 샤방샤방~
종이 인형으로 나만의 소품 만들기!
단지 옷 갈아입히고 노는 종이인형 뿐만이 아니라,
예쁜 액자로도, 문 안내판으로도, 편지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ㅁ^
많은 아이디어로 예쁜 소품으로 탄생시켜보아요!
요 페이지는 인터넷서점 판매 페이지에서 소개되고 있어서 사진찍어 소개해요. 도안보호를 위해 직접 확인함!
인형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각각의 구성 요소들을 어떻게 만들어서 어떻게 조합하는지에 대해 하나 하나 차근 차근 상세하게 알려줘서 어려움 없이 만들었어요.
직접 만들면서 알게된 꿀팁들 알려드려요.
제가 만든 색종이가 일반 색종이(15cm) 사용했으니, 사이즈 상상하기 쉬울것같아요. 작게 많이 만들고 싶어서, 색종이 4등분했는데, 종이가 점점 작아지고, 서로 겹쳐서 두꺼워지기도 해서, 그냥 일반 사이즈가 좋은것같아요. 흰색 종이는 A4용지 반으로 접어서 정사각형으로 만들면 색종이 사이즈가 되구요, 살색종이는 주황색 색종이 뒤집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힘이 없어서(연약한척) 여러겹 접힌부분을 납작하게 만들려고, 딱딱한 책 사이에 껴서, 책 여러권 아래 깔아서 눌러놨습니다. 단풍잎이나 꽃 압화하는것처럼요.
너무너무 예쁜 친구들, 아이들 창의력에도 좋을것같구요, 재밌는 놀이가 될것같구요, 성인인 제게도 너무 예쁜 취미로 확정되었습니다. 진짜 완전 슈퍼 울트라 캡짱 맘에 들어요!!!
두근 두근 즐겁고 예쁜시간,
즐거운 코디 놀이,
귀여운 패션 인형 종이접기,
당신에게도 추천합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