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하와이 - 최고의 하와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2~2023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품절


해외여행 많이 다녀온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곳 중 한곳이 바로 하와이였어요!

영화에서도 "니나 가라 하와이"해서,

항상 너무 너무 궁금했던 곳인데,

이렇게 노랑 노랑 프렌즈 하와이 책으로 먼저 만나보았습니다^^

하와이도 굉장히 태양이 강렬히 눈부실것같은데,

노랑노랑 프렌즈 시리즈랑 참 잘 어울리는 느낌!


목차에서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하와이"보고 감동!

최신정보가 굉장히 상세히 적혀있더군요.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하와이 레포츠, 먹거리 등등!

섬마다 예약 꼭해가야하는 정보 꿀팁이 있어 별표 쫙~~


사진 보기만해도 벌써부터 바다바다 신나네요!

서핑! 너무 근사해서 몇 번 가봤는데, 나 왜 일어나질 못하니... 하와이 가면 가능하지 않을까 은근 꿈꿔보고... 바디보딩이 있음에 안도를.ㅎㅎ

웨일 워칭 한번도 못해봤는데, 고래 만나면 정말 근사할 것 같아요!

하와이 골프 생각도 못했는데, 취미생활로 하는 분들 많은것같아 아주 유용한 정보!


하와이에 섬이 이렇게나 많았군요!

전부 근사할것같은데, 일정이 길지 않으니, 열심히 공부해서 선택해가야할것같아요.

섬은 빅 아일랜드가 가장 큰데,

메인 섬이 오아후 섬이래요! 호놀룰루 공항이 요기! 와이키키 해변이 요기!

마우이 섬! 추억(?)이 간질간질~~ 제가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에 마우이~ 마우이~ 노래 좋아해서.ㅎㅎ 요기였구나!! 마우이 섬엔 뭐가 있을꼬~~~ 기대 가득!



각각의 섬에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 관광지, 먹을거, 숙소 등등 정보들로 가득합니다.

으아니, 섬에도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이 있네요? 900종이나... 역시 굉장한 관광지!




요렇게 섬마다 꼭 즐겨야 할 BEST를 꼽아놔서 한눈에 알 수 있었어요.

혹등고래는 살면서 꼭 한번 만나보고 싶은 친구인데, 12월~4월만! 오케이!




화산을 볼 수 있을거란 생각도 못해봤는데,

이렇게 어마어마한 광경을 볼 수도 있군요!!

하와이 최신 여행정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프렌즈 하와이 2022~2023년 개정판 리뷰였습니다^^

아... 날도 추워졌는데, 당장 떠나고 싶네요ㅜㅜ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