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개비와 냥이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꾸는 달팽이 출판사에서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퍼즐 150 시리즈가 나왔어요!

귀여운 <개비와 냥이들> 직소퍼즐을 해봤어요~


개비 눈도 초롱초롱, 냥이들 눈도 초롱초롱하네요~ 에구 귀여워라!

<매직하우스>, <크리스마스>, <개비와 냥이들> 요렇게 있는것같아요.

<매직하우스>, <크리스마스>에도 <개비와 냥이들>에 나오는 친구들이 보이네요!

<매직하우스>는 세로로 길고,

<크리스마스><개비와냥이들>을 가로로 길어서,

다양한 모양의 퍼즐을 접하게 해주는게 좋을것같아요.

다른 두 퍼즐도 선물해줘야겠어요^^


제가 어렸을 때는 뒤에 판도 있어서 굉장히 컸었는데,

요즘에는 판 없이 조각들만 와서, 상자가 작아서 귀여웠어요.

다 맞췄을 때 크기는 얼마나 되려나~ 궁금했습니다.

상자 4배보다 작아요.


봉지에 잘 들어이는 150피스!

봉지를 뜯는 순간, 모험이 시작됩니다!




퍼즐을 맞출 때,

엄빠의 지도에 앞서,

아이 혼자 어떻게 맞추어가는지 관찰하면,

아이가 어디에 강한지 알 수 있을것같아요.

그림을 보면서 맞춰가면 이미지, 색상에 강한거 같고,

모양을 먼저 보면 도형에 강한거 같아요.

퍼즐을 맞춰 나가는데, 여러 방법이 있겠죠~


이거 찾아줘, 저거 찾아줘 하는 아이도 있을거고,

혼자 조용히 하는 아이도 있을거구요~

옆에서 지켜보면

아이의 여러 성향도 파악할 수 있어 좋은것같아요.



위, 아래를 알 수 없어 요리 조리 돌려가며 맞춰가는것도,

도형감각, 이미지감각 발달에 좋은것같았어요.


눈이 동글동글, 개비와 냥이들이 눈도 다르고 색상도 달라서

여러가지 힌트를 보며 맞춰갈 수 있었답니다^^


요 정도 되니, 이제 저도 도형으로 맞출수있을 정도ㅎㅎ


너무 너무 귀여운

개비의 매직하우스 <개비와 냥이들> 직소퍼즐 150!

손도 눈도 머리도 열심히 운동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