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스마트폰 사진 한 장 - 감성쟁이으니의 사진 여행
조정은 지음 / 성안당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진 찍는게 가능해지고, 여러 SNS에 사진을 올릴 수 있게 되면서, 뭔가 멋진 사진을 찍어 과시(?)하고 싶어졌달까요, 어디 놀러가면 눈으로 구경하는 것보다, "일단 사진", "예쁘게"에 혈안이 되더군요ㅎㅎ 그러면 어때요, 사진 찍는 즐거움이 굉장히 큽니다. 그런데 사진 때문에 일행과 싸우게 되기도 해요ㅜㅜ 나는 잘 찍어 주는데, 상대방은... 이게 뭥미?? 내가 내 사진 찍을 수 없는게 너무 한탄스러운 상황! 이 책을 보면서, 사진 잘찍게 되는 방법에 캬아~ 감탄하고, 나를 찍어 줄 상대방에게 책을 한 권 떤져 줄... 아니 선물해줄 마음이 엄청 커지네요.ㅎㅎ

책 속에서 작가님이 너무 너무 재밌게 잘 살구 있구나 싶어, 궁금해져서 책에 쓰여있는 인스타그램을 찾아봤습니다. 이게 무어야아아아아아!!?? 완전 알록달록 휘황찬란, 이 분 다른 세상에서 살고 계신건가요? 너무 너무 재밌게 살아가는 모습이 부러워서 배아플 지경! 저도 사진 작가 하고 싶어요! 저도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구요오!! 인생에 노는 맛, 먹는 맛이 있다면, 이 분의 가르침으로 사진찍는 맛을 완벽하게 즐기며 살아갈 수 있을것같습니다. 꼭 제대로 배워서 실천하리라! 인생 즐기면서 재밌게 살리라!!


저자 조정은님은 사진작가, 여행작가, 여행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너무 부러워요ㅜㅜ 여행이 이렇게 재밌는건줄 알았나. 여행하면서 사진찍으면서, 좋아하는일하면서 인생 살아갈 수 있다니, 진짜 최고 최고. 무거운 사진기가 아닌, 나보다 스마트한 스마트폰으로 사진 잘 찍는 방법을 다양하게 알려줍니다. 갤럭시도, 아이폰도요. 그리고 어떤 사진기든 모두 적용되는, 여러 구도도!! 구도를 다양하게 찍을 수 있어 저도 재밌었어요. 저도 내 맘이 이끄는데로 굉장히 다양하게 찍는 편인데, 많이 배웠습니다.



사진작가답게 사진들이 근사하고요,

여행작가답게 장소도 완전 근사합니다.

더 좋은건, 후반부부터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을 마구 마구 추천해주고요,

직접 "아싸리 맘먹고 예쁘게" 찍은 사진들이 있기 때문에,

책에 나온 사진들을 참고해 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것같아요.

사계절 책에서 추천해주는 장소 찾아 따라다닐 생각에 벌써 두근두근 신나네요!

사진 잘 찍는 법도 배우고~

사진 포즈도 배우고~

놀러 갈 곳 추천도 받고~

몹시 유용한 책이네요.ㅎㅎ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