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혼자도 함께도 패키지도 다 좋아
임영택 지음 / 라온북 / 2022년 2월
평점 :
[라온북] 혼자도 함께도 패키지도 다 좋아
취향 저격 확실한 나만의 여행 가이드!
저자 임영택
페이지 321
"여행"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두근 두근 설레지 않나요?
삶의 낙인 여행! 특히 해외여행! 해외여행만을 바라보며 하루하루 열심히 지냈었는데 말이죠~
돌아보면 어떤 여행이든 실패한 여행은 없었던 것 같아요.
자유여행, 패키지 다양한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 전 패키지에서 여행가이드분들을 굉장히 부러워했었어요. 여행이 좋아서 여행가이드를 하는 분들! 심지어 말도 엄청 잘해요! 다양한 경험과 내공들. 그런 멋진 여행가이드를 하신 분이 "여행 만들기 완벽 가이드"를 낸 책이 바로 이 책 "함께도 패키지도 다 좋아"입니다. 저자 소개에서부터 감동이예요.
"아빠는 직업이 뭐예요?"
"응, 아빠는 사람들의 소중한 꿈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추억이 한페이지를, 멋진 책과 함께 만들 준비되셨나요?^^
1장 어떤 여행을 할 것인가?
2장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만드는 기준과 요령
3장 이제는 반자유 여행으로 즐겨라
4장 패키지여행, 지혜로운 선택으로 즐기는 법
5장 여행의 실전, 이렇게 준비하고 이렇게 떠나자
많은 여행 노하우가 실린 이 책,
저는 생각도 못했던 1장에서 여행에 대한 의미에서 정말 많이 배웠어요. 진정한 여행이란... 내 행복을 위한 자세에 대해서랄까요...
'어디를'보다 '누구와'가 더 중요하다
'왜' 가려는지를 찾아라 ->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적어라
여행 비용은 오로지 '내돈내산'
모처럼 시간과 비용을 내서 가는 여행인데,
막상 여행지에서 "돈 때문에" 하고 싶은걸, 심지어 계획했던걸 못하기도 하고, 싫은걸 하게 되기도 하죠. 돈은 또 벌면 됩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막상 유럽에서 커피 한 잔에 덜덜거리고, 이탈리아에서 1일 1인 1젤라또를 하지 못한게 지금까지도 후회가ㅜㅜ 즐겁자고 간 여행, 후회 없이 즐겁게 다녀옵시다.
3장 이제는 반자유 여행으로 즐겨라' 에서는 핵심 여행 추천루트를 알려줘요. "프랑스위스"라는 단어 여기서 첨 봤네요...오오..! 유럽의 로망을 프랑스위스죠~ㅎ 저도 유럽여행 준비할 때 해당나라여행책 거의 다 읽고 엄청 열심히 준비했는데, 결국은 추천루트대로 가게 되는것같아요. 이미 선지자(?)들이 다~ 공부하고 경험하고 만들어 놓은거니, 패키지나 추천루트 그대로 가면 됩니다. 보면서 추억을 돌아보게 되었어요. 아직 여행 못가신 분들에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감히 자유여행으로 못가겠는곳들을 패키지로 다녀왔는데(위험해보여서 또는 이동경로가 어려워서 ex.앙코르와트), 패키지여행을 지혜롭게 선택하는 꿀팁도 아주 자세하게 알려줘요. 그리고 이렇게 멋진 사진들과 함께 여행의 로망을 또 뿜뿜해주는 즐거운 여행가이드책 "혼자도 함께도 패키지도 다 좋아"! 지금 당장 떠나고 싶습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