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데코의 사적인 안주 교실 - 술이 술술, 안주가 술술
나카가와 히데코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앙북스] 히데코의 사적인 안주교실

술이 술술, 안주가 술술

저자 나카가와 히데코

페이지 128

추운 겨울 날, 따뜻하고 뿌연 김으로 가득찬 사케가게에서, 사케와 오뎅국 캬아~!! 술을 잘 못먹는 편이지만, 저도 가끔 술이 땡긴단 말이죠. 그리고 술에는 그에 걸맞는 안주가 있어야 합니다! 반.드.시.ㅎㅎ 소문난 애주가 히데코 선생님의, 한 잔의 술과 안주 한 점의 조화, 완전한 행복한 순간을 요렇게 책한권에 축약하여 나눠주시네요^^ 요알못, 술알못이지만, 요거 하나는 알아요. 일본은 맛집 천국의 나라라는 것을! 일본여행가면 어느 식당엘 가도 다 성공적이었다는 것!


히데코의사적인안주교실2.jpg

폼나는 술안주템! 이렇게 귀한 정보도 알려주십니다. 정어리통조림 생각도 못해본 아이템이라 신기하네요. 꼭 먹어봐야지! 참치도 사놓기만 하고 먹는 방법 몰랐는데, 안주로도 냠냠해봐야겠어요!


히데코의사적인안주교실3.jpg

아주 아주 기대되는 정어리 모차렐라 구이!! 히데코 선생님이 스페인에 살 때 종종 먹어봤다고! 이렇게 저자의 폭넓은 경험 덕분에, 술안주로 맛나고 귀한 세계 음식도 만날 수 있어요, 내집에서요!!


히데코의사적인안주교실4.jpg

연근 튀김 먹고 너무 맛나서 신세계였는데! 연근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연근 치즈구이!


히데코의사적인안주교실5.jpg

돈까스의 고장 일본, 돈까스에 고기만 들어갈 필요는 없다! 편견을 깨뜨려 주는 요리사의 팁! 


히데코의사적인안주교실6.jpg

이것은 파스타가 아니여, 소면이여! 신기하지 않나요? 요알못은 "정식적인 요리방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이렇게 생각 밖의 재료들로 만들어진 요리를 보면 진짜 "와!! 아!!" 싶거든요. 많은 맛난 안주, 세계요리, 그리고 요리 비법을 알 수 있는 멋진 책이네요^^ 안주 뿐더러 맛난 식사로도 먹을 수 있는 맛난 요리들! 눈도 입도 즐거워지는 <히데코의 사적인 안주교실>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