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1초 습관 - 원하는 삶으로 변화시키는 미라클 솔루션
엄남미 지음 / FIKA(피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피카] 기적의 1초 습관

1초에서 발견하는 기적 같은 성공의 법칙

저자 엄남미

페이지 292

뭔가를 꾸준히 했던적이 있었나? 뭔가 열심히 산다고 긴장속에 놓여있었던것 같은데, 막상 되돌아보면 "나 이 때 진짜 열심히 살았지!"라고 말할 수 있는 시기가 없었던것같아요. 그런데 이건 있네요, 예전엔 "난 뭘해도 다 잘된다"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지금은 자신이 없어졌다는거ㅜㅜ 그리고 항상 뭔가를 계획하며 살았는데, 언젠가부터 새해계획조차 세우지 않고, 반짝반짝한 무언가를 잃어버렸다는거ㅜㅜ 왜ㅜㅜ 여유없고 치이는 사회생활이 이렇게나 사람을 망칩니다. 여유를 찾고 싶은 지금, 반짝반짝함을 다시 찾고 싶은 지금, 오랫만에 자기계발서를 접하게되었습니다. 그래, 습관이 가장 중요하지! 돌아보면 좋은 습관 하나 갖추지 못한 과거의 나여... 안녕... 1초 습관으로 좋은 습관들을 기르기로 다짐합니다.


기적의1초습관2.jpg

기적의 1초 습관, 기적 MIRACLES 는 "명상하라, 상상하라, 독서하라, 확언하라, 청소하라, 배우라, 운동하라, 쓰라" 로 이루어져있네요. 나는 이중에 몇개나 하고 있나? 반성... 예전에는 뭐 배우는거에 욕망이 강했는데, 요즘 다 귀찮... 내리막길인가...ㅜㅜ 다시 설레는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그래, 그래서 내가 이 책을 집어들었지. 다 좋은 습관들, 그 중에 제게 지금 가장 필요한건 "확언하라" 같군요!


기적의1초습관3.jpg

세계에서 가장 부자인 사람이 두 마디 확언을 잠재의식에 매일 새긴다고 해요.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나는 할 수 있어", 아... 저렇게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한다면, 얼마나 기분 좋은 하루가 될까요! 그의 성공의 비밀, 매직문장을 저도 되뇌어 보기로 합니다.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나는 할 수 있어!" 


기적의1초습관4.jpg

"재능이 아니라 지속"

미라클 솔루션 성공 습관의 핵심은 조금씩, 1초간이라도 매일 지속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작심삼일은 커녕 작심일일도 안되던데ㅜㅜ 매일 침대에서 "5분만 더 잘래, 5분만...ㅜㅜ"에서, "1초만 일찍 일어나야지!"로 언능 습관을 고쳐야겠어요!


몇시간 남지 않은 새해, 올해 새해 계획은 "1초 습관 들이기"가 될 것 같군요^^ 모두들 성공하시길!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