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고양이 엽서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싸이프레스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 스티커 아트북 - 고양이 엽서북

일상이 즐거워지는 안티-스트레스 스티커북

저자 싸이프레스 액티비티북팀

페이지 86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jpg

안티스트레스! 스티커 아트북 고양이! 전에 강아지 넘 재밌게 하고, 고양이도 꼭 갖고 싶었는데, 새로 나온 책이 글쎄, 엽서북인거예요!! 엽서 크기의 고양이 스티커북, 완성 후 엽서로 소중한 사람에게 짧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ㅁ^ 고양이 엄청 좋아하지만 종류는 많이 몰라서, 고양이 종류별 설명도 궁금하고 모습도 궁금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10 종류의 고양이 그림이 있어요.

1. 봄베이(Bombay Cat)

2. 샴(Siamese)

3. 러시안 블루(Russian Blue)

4. 래그돌(Ragdoll)

5. 벵갈(Bangal)

6. 페르시안(Persian Cat)

7. 아메리칸 쇼트헤어(American Shorthair)

8. 한국 고양이(Korean Shorthair)

9. 아비시니안(Abyssinian Cat)

10. 노르웨이 숲(Norwegian Forest Cat)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10.jpg

저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인형처럼 너무 예쁘게 생기고,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페르시안 고양이부터 완성해봤어요. (페르시안 고양이는 보통 흰색털에 파란눈! 첨에 눈만 붙였는데도 완성된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스티커 아트북 활용방법

1. 완성하고 싶은 작품 고르기! 스티커 조각 수가 적은 것부터 순서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2. 스티커를 때어내어 해당 번호에 붙이기.

3. 완성된 작품은 엽서로 사용하기.


참~ 쉽죠? ㅎㅎ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5.jpg

작품 뒤에는 요렇게 해당 고양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6.jpg

스티커 뒤에는 완성된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오른쪽 고양이는 뭘까요? 제 눈에는 요렇게 예쁜 장모묘는 전부 페르시안으로 보이네요.ㅎㅎ

이 아이는 레그돌이라고 하는군요. 주인을 잘 반기고 안기길 좋아한대요. 아이고, 넘넘 이쁘겠당♥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8.jpg

페르시안 고양이를 골라, 작업하기 쉽게 모두 뜯뜯!! 저는 고양이 코쪽부터 하나씩 붙였답니다. 하나 완성하는데 40분 걸렸네요;; 음악 들으면서 재밌게 했는데, 금방 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사진 똑바로 찍으면서 해서 오래 걸린거 같아요.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10.jpg

스티커아트북고양이엽서북11.jpg

귀여운 아이를 누구에게 선물할까요? 생각해보면 크리스마스 카드도 안쓴지 몇 년 된거 같은데,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 엽서북을 계기로, 소중한 사람에게 엽서로 짧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예쁜 기회가 생긴거 같아요^ㅁ^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