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 미지의 청정 여행지로 떠나는 생애 가장 건강한 휴가, 최신 개정판 대한민국 가이드 시리즈 1
이준휘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앙북스]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

미지의 청정 여행지로 떠나는 생애 가장 건강한 휴가

저자 이준휘

페이지 416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jpg

생각해보면 대한민국은 3면이 바다라 섬도 많고 이동도 좋은데, 제주도 말고는 가본 섬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여름휴가도 2년째 못가고, 물놀이도 2년 넘게 못가고 있는데, 이 책 보면서 시원하게 여행 다녀온 기분이 드네요. 특히, 코시국 때문에 조심하느라 여행을 못간거라, '무인도'라면!!?? 무인도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설레는데 말이죠! (정글의법칙 보면서 은근 혼자 무인도에서 생활하는 상상을 하기도 합니다만ㅎㅎ) 작가님은 이제껏 다녀온 섬을 죽 헤아려보니, 96개쯤 된 것 같다고 해요. 우와... 이만하면 섬 전문가 아닌가요? 섬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우리 섬 53곳, 요 책 한권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테마별로 추천하는 섬 정보 정말 좋았고요(캠핑!! 반려견과 함께라니♡), 인천의 섬, 충남의 섬, 전북의 섬, 전남의 섬, 경남의 섬, 제주의 섬을 소개해줍니다. 제주도도 특별한데, 제주도 안의 섬들!!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3.jpg

요즘 캠핑이 대세인것 같던데, 캠핑 가능한 섬 정보들 정말 유용한것같아요. 캠핑도 로망이고, 무인도도 로망인데, 무인도에서의 캠핑이라니!! 로망 오브 로망, 꼭 이루고 싶네요!!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6.jpg

처음 만나는 자유, 유쾌한 무인도 고립기! 사승봉도입니다. 사진만 봐도, 가슴 속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듯 하네요!! 여의도의 0.06배라는데요? 나만의 섬이 되었으면!!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7.jpg

섬을 알차게 누비는 방법! 깨알 팁과 지도표기도 정말 알찬 정보입니다.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8.jpg

섬 소개마다 이렇게 근사한 사진과, 간략 정보로 시작합니다. 많은 멋진 사진들 중, 처음보는 풍경이라 가져왔는데요, 섬 의미도 정말 멋졌어요. "순례자의 섬"이라...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10.jpg

마무리는 너무 멋진 사진과 함께!

<대한민국섬여행가이드>과 함께 섬여행으로 진정한 자유를 느끼시길!!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