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오리와 오일파스텔 - 다짜고짜 오일파스텔
김지은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그림] 조용한 오리와 오일파스텔 

처음부터 차근차근 기초 다지기

저자 김지은

페이지 184

생각해보면 맨처음으로 배운 그림도구가 크레파스인거 같아요! 크레파스로 크게 동그라미로 사람얼굴 그렸던 기억이 나네요^^ 단지 밑그림 그리고 색칠하는게 전부였는데, 요즘은 같은 재료인데 크레파스로 이렇게 예쁜 작품을 그려낼수가 있네요!! 심지어 이름도 뭔가 있어보여;; 오일파스텔! 오일파스텔로 슥슥 칠해 키친타올로 슬슬 문질러주며 멋지게 그라데이션도 표현해주고, 주위 사물도 풍경도 멋지게 그려낼 수 있는 <조용한 오리와 오일파스텔>, 내용 한 번 살펴볼까요?^^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2.jpg

그림도 처음 배우는게 중요한게 아닐까 싶어요. 동그라미 그리고 동그라미 가득 색칠하는게 다였던거 같은데, 처음부터 그림형태와 색칠방법을 다양하게 배웠다면, 첫 그림과 이후 모든 그림이 다르지 않았을까... 요 책에서는 처음부터 선, 점, 면, 나무 형태, 꽃형태 등등 크레파스로 여러가지 표현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알려줍니다.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3.jpg

나무 그리는데 세가지 색상을 사용하며, 크레파스로 멋진 나무가 완성되는걸 보고 감탄!! 처음부터 한장한장 넘기면서 보는데, 나무에서 진짜 감탄했어요! 와... 나무 넌 감동이었어♡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6.jpg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7.jpg

사물 그리기에서 식물, 꽃, 과일, 먹거리, 동물이 많이 나오는데, 그림 자체도 넘넘 예쁘고, 작가님의 크레파스 그리기 꿀팁들이 있어서 쉽고 예쁘게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림들 넘넘 예쁘죠?? 주제가 다양해서 넘넘 좋네요. 하나 하나 차분하게 다 그려봐야징♡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9.jpg

조용한오리와오일파스텔10.jpg

풍경그리기를 크레파스로 이렇게나 멋지게 그릴 수 있답니다. 해바라기는... 언제 어떻게 봐도 예쁘네요. 요거 그려보고, 빈센트 반 고흐 해바라기도 크레파스로 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오일파스텔의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을 배울 수 있는 멋진 책 <조용한 오리와 오일파스텔> 추천해요! 대박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