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펜 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 수성펜으로 그리는 환상적인 풍경 시간순삭 원데이 클래스 2
오유영(오유) 지음 / 길벗 / 2021년 8월
평점 :
절판


[길벗] 플러스펜 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수성펜으로 그리는 환상적인 풍경

저자 오유영(오유)

페이지 200

요즘 수성사인펜으로 수채화그리는게 유행인것같아요! 동영상 봤는데... 와아!!! 이건 뭐지, 천재인가ㅎㅎ 학창시절 필기의 여왕이었는데, 열심히 필기해놨는데 실수로 물 엎지르면...ㅠ 속상했던 기억으로 수성펜을 멀리해왔었는데, 수성펜과 물만으로 이렇게 멋진 수채화 작품들을 그릴수가 있네요!! (이 기회에 수성사인펜 풀세트 장만하는 것이다!) 아직 물감을 다루기 어려운 아이들에게도 수성펜으로 예쁘게 칠하고, 물번지게 하는 것도 엄청 신기하고 재밌는 교육이 될 것 같아요. 수성펜을 사서 눈앞에 보이는 종이들에 그려보니, 동영상만큼 마음대로 되지 않더군요ㅠㅠ 책에서 소개해주는 재료들(모나미 플러스펜, 캔손 몽발 수채패드)를 다시 장만해야겠어요. 작가님의 멋진 작품들과 꿀팁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파도 반짝, 별빛 반짝 반짝, 핑크빛 노을 하늘 너무 예쁜거~♡


목차로 어떤 그림이 있나 확인했더니, 와... 다 그리고 싶어요. 자연, 하늘과 우주, 특별한 풍경, 나의 일상을 다룹니다. 

사용도구, 컬러차트, 그라데이션 연습, 채색연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풍경화 그리기!


책에 있는 멋진 풍경화들 중 제가 가장 도전해보고 싶은 그림이예요. 사진에서처럼 qr코드가 있어, 바로 아래와같이 영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는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가님의 노하우들 대방출!!


수성싸인펜에 물이 닿아 번지는게 이렇게나 멋진 작품이 됩니다♡


반짝반짝 효과팁들! 활용정점!!

수채화에 번지지 않는 펜을 활용해, 이렇게 멋진 자연풍경도, 근사한 도시 야경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멋진 풍경중 제 취향에 맞는 그림들 골랐더니, 전부 노을이네요ㅎㅎ 다양한 색상의 그림이 있었는데, 제가 취향이 꽤나 확고했군요. 넘넘 근사한 수채화를 사인펜과 붓으로 슥슥삭삭 마법을 부려주는 멋진 <플러스펜 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