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1 - 165개의 스팟 · 매주 1개의 당일 코스 · 월별 2박 3일 코스 52주 여행 시리즈
현치훈.강효진 지음 / 책밥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책밥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1

165개의 스팟/ 매주 1개의 당일 코스/ 월별 2박 3일 코스

글 강효진 / 사진 현치훈

페이지 426

제주여행을 매년 가기로 약속한지 올해 3년차, 매번 2박3일을 위해 열흘은 머리를 꽁꽁싸매고 계획하고 있어요ㅜㅜ 몇날 며칠을 인터넷 엄청 찾아보고 고민하며 들었던 생각은, '제대로 된 제주여행책 한 권만 있으면, 이렇게 고생안해도 될텐데ㅜㅜ'였어요. 아아!! 제대로 된 제주여행책 여기 있네요!! <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1> 완전 좋아요!! 찾았다, 찾았어~ 바로 요책이얌~♡ 제가 엄청 고생해서 찾고 엄선한 곳 다 들어있네요.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 본태박물관, 제주1100고지, 광치기해변, 빛의벙커 등등... 책 꼼꼼하게 보면서 알게된, 제가 모르던 완전 완전 아름다운 핵심 스팟들까지!!!


목차가 1월의 제주도, 2월의 제주도... 이렇게 월별로 되어 있는데, 월별 목차 이전에 테마별 여행지가 이렇게 사진과 함께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되어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책에 사진 감성이 장난이 아닌데, 결혼 17년 차 제주도 토박이 부부님 직업이 마케터랑 웹디자이너!! 와.. 진짜 사진 볼 때 "헉!"소리 나요. 쎈쓰 쩔~♥ 


여러 예쁜 여행지와 맛집 소개 후, 곳곳에 요렇게 깔끔하게 2박3일 코스가 정리되어 있어요. 맘에 드는 일정 보고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맨 뒤쪽 일정이 맘에 들어 가지고왔습니다. 제주 동부ㅎㅎ) 


제주도는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전부 몹시몹시 엄청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겨울의 제주도도 그렇게 예쁘다고해요~!! 제주여행카페에 가입해서, 완전 강추받았던 1100고지!! 저는 2월초인데도 눈이 다 녹았어서 실패했었는데, 진짜 이렇게 하얗고 하얀 겨울왕국이었네요~~!! (추신: 눈 녹으면 절대 가지 말것. 가는길이 꼬불꼬불해서, 시간 엄청 잡아먹더라구요. 근처에 아무것도 없고요. 진짜 딱 요 설경 보러 가는 곳입니다.)


관광지만 보고 갔는데, 올레길이었을지도~~

올레길 지도!!ㅎㅎ

내 꼭 올레길 걷고 다이어트 성공하고 오리라!! (라고 또 다짐을~ 하여~~ 봅니다~~~)


제주도 한바퀴 곳곳에 있는 해수욕장들~

여름이니까 바다 가줘야죵~ >u<♡ 

협재해수욕장은 진짜... 바다 색상이... 에메랄드 빛... 크으~♡

sunset 도... 크으~~♡♡♡


본태박물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우연히 보고 알게 되서 다녀왔는데, 무한거울의 방(by 쿠사마야오이)... 미쳤어요. 와, 진짜 너무 너무 좋아요. 계속 들어가고 싶었는데, 일행의 만류로 두번밖에 못본게 한이네요...ㅜㅜ 담에 혼자라도 또 가야징~ 이거 보고 요번에 개봉한 영화도 봤자나요ㅜㅜ 세상에 천재는 많다... 그리고 살바도르 달리 작품도 있습니다. 

(http://www.bontemuseum.com/sub02/sub_now_view.php?category=museum3)


<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1>책에 멋진 제주도 정보들이 더더더더더더 많은데, 제가 안가본곳은 비밀입니당.ㅋㅋ 제가 먼저 가봐야 하기에~ 후훗~♥ 책 진짜 좋네요, 최고. 비밀로 숨긴 곳 올해 꼭 다 가봐야징~ >u< 멋진 여름 되시길요!!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