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 반 미국 반 투자한다 -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도 수익 내는 안전한 주식투자법
린지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경제신문사나는 한국 반 미국 반 투자한다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도 수익 내는 안전한 주식투자법

저자 린지

페이지 296

100만원으로 투자를 처음 주식을 사 

며칠 만에 1,000만원을 벌기도 혹은 잃기도 하면서 주식을 배웠다는 책의 저자 린지. 

그녀의 주식의 길(?)로 들어설 때의 시작부터, 미국주식투자방법까지 조곤조곤 적혀있는 책. 

제가 money, 경제쪽으로 겁이 너무 많은 편이라 아는것도 적은데, 

이 책 여러번 읽고 익혀야겠어요. 


음... 근데 초반에 이런 글이 와닿는군요. 

'두렵지만 일단 부딪혀보자!'

3~4년의 경험이 큰 자산이 될거라는 내용에 용기가 나는군요. 


이 책은 한국 주식도, 미국 주식도 굉장히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잘해놓은것같아요. 

저같은 초보에게는 교과서가 될 수 있을것같군요.


미국 주식은 생각도 못해봤으니 몰랐는데, 

한국 주식과 차이가 많이 나네요~

세금 계산부터요~

차이점에 대해서도 쉽게 정리되어 있어 좋아요. 

내가 하나 하나 인터넷으로 검색하며 알 필요 없이, 

이 책부터 우선 잘~ 익히면, 시작부터 큰 지식을 안고 시작하는게 아닐까~♥


미국 주식투자 실전 3단계! 너무 좋았어요. 

아, 미국 주식 거래용 계좌부터 만들고, 환전도 필요하구나~

신기한건 이 모든걸 방에서 앉아서 할 수 있다는 사실...!


돈과 머리와 경험과 깡이 있으면, 돈으로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이제 실천할 때...! 아자 아자 화이팅!!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