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뚝딱 동물원 - 휴지심 동물 아트 놀이
노르베르트 파우트너 지음, 하얀콩 옮김 / 숨쉬는책공장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쉬는책공장] 뚝딱뚝딱 동물원

휴지심 동물 아트 놀이

저자 노르베르트 파우트너 / 역자 하얀콩

페이지 76

생필품 중 하나, 두루마리 휴지! 

잘~ 쓰고 나면 항상 남는 휴지심, 

항상 반으로 접어서 종이로 분리수거해서 버렸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세면대 구석에 깨끗하게 쌓아 모으고 있었거든요~ㅎㅎ

열심히 모은거라, 버리기도 아깝고~ 휴지심 어디쓸 수 없나~ 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요렇게 예쁘게 동물들을 만들수가 있었네요!

천잰데!!??


책에 나온 예쁜 디자인의 동물들도 만들어보고, 

아이가 자기가 좋아하는 동물이나 생각나는 것들을 

직접 구상해서 만들어보는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준비물도 구하기 쉽고, 만들기도 위험하지도 않고 재밌네요~

유아미술, 아이들 미술놀이로 최고!


다 집에 있는 것들 주섬주섬 모아왔고, (만들다 보니, 연필, 자, 칼 요렇게 더 필요했어요) 

색종이만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사왔어요. 

책에서는 마분지를 사용하던데, 

색종이가 10가지 색상이 10장씩 있길래, 

튼튼한 종이 필요하면 두장 붙이거나, 휴지심에 붙여써야지~이러면서. 


요렇게 많은 동물들이 책에 담겨있네요~!!

디자인이 넘넘 예뻐서 맘에 쏙~!!

디자인은 뒤쪽에 그림으로 잘 나와있어서 아래 사진 첨부했고요, 

만들 때 필요한 그림 견본도 뒤쪽에 다 있답니다^^

사실 "나 그림 잘그리는 편이라, 요거 필요 없을듯?" 이랬는데, 아님. 사이즈도 어려움.ㅎㅎ

그림 견본 땡큐.ㅎㅎ




아이들 사자 제일 좋아하지 않나요? 

사자도 있고, 호랑이도 있더라구요. 

저도 사자를 제일 먼저 만들어봤습니다^^

코끼리도 좋아하는데, 회색이 없어서...ㅜㅜ 

분홍색 코끼리도 예쁘지만, 저는 회색으로 만들고 싶네요~

색상도 아이가 자기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서 만들면 좋을것같아요^^


동물원, 사파리, 아프리카!! 하면 얼룩말과 기린이죠!

얼룩말도 너무 멋지네요~!!

얼룩말 만드는 방법으로, 멋진 백마도 만들 수 있을것같아요!!


요렇게 바닷 속 친구들도 만날 수 있어요~

상어는 아빠상어, 엄마 상어, 아기 상어, 여러가지 색상들로 상어가족 만들면 예쁠 것 같네요!


<뚝딱뚝딱 동물원> 아이랑 함께 즐겁게 동물들을 만들며, 훌륭한 방콕생활 할 수 있을것같아요!

아이 선물로도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ㅁ^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