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자동차 캠핑 가이드 - 캠핑카부터 차박까지 차에서 먹고 자고 머무는 여행의 모든 것 대한민국 가이드 시리즈 5
허준성.여미현.표영도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중앙북스대한민국 자동차 캠핑 가이드

캠핑카부터 차박까지 차에서 먹고 자고 머무는 여행의 모든 것

허준영, 여미현, 표영도 지음

페이지 416

차박이 유행인지 한참 되었다죠~

친구 커플이 매주 주말에 그렇~게 차박을 다닌다는데, 

한번을 안 데려가 주네요~ 

사진이라도 한 장 보내서 자랑해도 되는데...ㅜㅜ


집콕생활한지 1년 + 3개월... 저도 바람에 콧바람 좀 쐬주고자, 

가게 된다면 미리 알아놓고 "여기 고고!" 할 수 있자, 

혹 못가더라도 책으로 여행하자며, 

멋진 <대한민국 자동차 캠핑 가이드>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겉표지만 봐도 신나네요!!


캠핑장으로, 야영장으로, 

산으로, 계곡으로, 바다로 

전국 국내여행 고고씽~♥


저는 남들이 다 준비해놓은 밥상에 내 숫가락만 챙겨가는 막내처지라(음?ㅎㅎ), 

캠핑하면 텐트밖에 몰랐는데, 

오토캠핑, 백패킹, 카라반, 글램핑, 차박캠핑, 홈캠핑 등등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네요!

카라반에 대한 로망만 있었는데, 캠핑카를 구입팁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캠핑카 구입하실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캠핑카 보험 정보까지!


그리고, 대망의 "지역별 여행 정보"는 여행지 꿀정보들로 가득합니다. 

예쁜 사진들과 함께요♥


오... 차박캠핑이 요런거였구나~

친구 차가 SUV라, 차 뒷좌석에서 의자 눕혀놓고 자는가보다 했죠. 허허~

저도 꼭 갈거예요!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렷하죠~

해쨍쨍한 여름에도~ 눈꽃세상 겨울에도~ 1년 내내 즐길 수 있네요. 

벚꽃 흐드러진 곳에서 캠핑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곳도 있을까요?^^


전국 곳곳의 캠핑장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캠핑장 이용 정보가 지도와 함께 정리가 잘되있어서 매우 GOOD GOOD!!

사진처럼 물과 SUNSET을 바라보는 황홀함이 가득 담겨있네요~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편이다!! 보이시나요!!!?? )


야영장 근처

"함께 가면 좋은 추천 여행지" 정보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가서 잠만 자고 올 거 아니잖아요~ 여유롭게 근처 볼거리 보고 오고요~

특히 음식정보 핵꿀정보!!!


산이 좋으면 산으로~

강이 좋으면 강으로~

바다가 좋으면바다로~

별이 좋으면 밤하늘이 예쁜 곳으로~

운전이 좋으면 운전사로~(??)


사랑하는 모두가 행복할 캠핑, 

멋진 정보들로 가득한 <대한민국 자동차 캠핑 가이드> 후기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