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바빠와 여행 컬러링북 - 무엇이든 하고 싶은 날 바라바빠 컬러링북 2
홍원표 지음 / 넥서스BOOKS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넥서스BOOKS바라바빠와 여행 컬러링북

☆무엇이든 하고싶은 날☆ 바라바빠와 여행 컬러링북

홍원표 지음

페이지 62

캐릭터도 귀욤귀욤하고, 

주제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이여서~

관광지 그림들 색칠하면서 여행가는 기분 느끼고 싶었어요~


와~ 여행지 그림도 너무너무 귀엽고~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그림 색칠하고 인형처럼 가지고 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뒷부분에 아예 가랜드 만들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쎈쓰 짱~!!


가랜드 요렇게 만들었어요~^^

자유의 여신상 짱귀~♥ 너무 좋아!!!

(색칠하기 제일 쉬웠어요, 원칼라ㅋㅋㅋㅋㅋㅋ)


맨 처음에 "요런 그림들이 있어요~"라고 모아진 그림에는, 

작가님이 예쁘게 선택한 색상옷들을 입고 있어요.

와~ 넘넘 귀여워!

여행 그림들도 넘 좋구~ 할리우드 친구들도 최고네요^ㅁ^


바라바빠와 친구들 캐릭터 설명해줘요.

바라바빠 자꾸 바리빱빠로 읽힘;;ㅎㅎ


바라바빠, 무시, 로묘, 뷔다, 리, 노토, 

그리고 요 페이지에 없지만, 얼굴에 크게 하트가 그려진 곰은 

작은 옥수수 친구들은 수수예요.

우리 귀욤귀욤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ㅁ^

레고레고~~!!


요렇게 푸르른 산으로, 숲으로 여행가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좋~은 공기도 마시고요~~

(와, 산에 빨노파 색상으로 칠하면, 알록달록 예쁜 무지개 산이 될 것 같아요!!)


할리우드 멋쟁이 친구들과 인사도 해요!

배트맨과 조커가 사이좋게 지내고 있네요~


요렇게 그리스, 로마로도 떠나봅니다!

Ciao(치아오)~! 

노토가 '안녕' 하고 인사해주네요~


여러나라를 여행하고, 

뒷부분에는 요렇게 쎈쓰있게 '컬러링 가랜드 만들기' 그림이 있어요.

슥슥삭삭 신나고 재밌게 색칠하며, 

바라바빠와 친구들과 함께 신나고 즐겁게 여행해요~^ㅁ^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