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여행지도를 담은 우리나라 전국 여행 바이블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타블라라사]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전국 여행지도 들고 신나게 떠나요~♪

저자 이정기

여행이 제일 좋은 1인입니다^ㅁ^♥

인터넷 보다가, 가고 싶은데 생기면 당장 캡쳐해놓고 갈 곳 리스트에 추가!

하지만 기억력이 그렇게 좋지는 않나봐요. 

매번 어디가지~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멋진 책을 발견했어요!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저 에이든 세계 여행지도 방 벽에 떠억~ 붙여놨거든요~!! 에이든 지도 시리즈 최고!

국내 여행지도도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국내여행지도 + 여행지정보를 포함한 멋진 책이 나와서 넘넘 좋네요^ㅁ^


목차에는 서울,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부산, 전라북도, 전라남도, 제주도 요렇게 다루고 있고, 우리나라 역사여행이라고 시대별 역사정리와 역사여행map도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너무 좋았던건, 테마별 나눠놓은 주제! 제가 원하는 정보를 너무 잘 정리해놨더군요!

- 추천여행지

- 꽃 여행지

- 액티비티 여행지

- 박물관/미술관

- 먹을만한 것

- 살만한 것

- 핫플레이스


꽃여행지~♥ 이건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 정보입니다. 너무 좋아ㅜㅜ

박물관/미술관 정보도 너무 좋았어요. 전시회 열심히 찾아다니고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박물관들이 주위에 있었는데 몰랐네요;; 오예오예~ 갈 곳 엄청많당~~♪

먹을만한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정보! 살만한 것! 크으!!! 어쩜 이렇게 센스가!!

핫플레이스 정보들도 대박이예요ㅜㅜ 대박이야ㅜㅜ 리스트에 적어놨던것들 다 있어~ㅜㅜ 근데 더 있어ㅜㅜ 진.짜.여.행.정.보.최.고!! 

여행 뿐만이 아니라, 주중/주말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것 같아요. 

경기/서울권은 내동네니까요^^♥

사실 우리동네에 뭐 있는지, 검색해봐도 어디갈지 잘모르겠던데, 책에서 핵심 정보들 쏙쏙!!



서울

서울은 정말 정말 사람도 많고, 갈곳도 많은 것 같아요.

당연히 서울 살게 될 줄 알았는데...ㅜㅜ 흑흑...ㅜㅜ

많은 서울지도 중, 우리 궁 일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지역 전체 지도 다음에, 이렇게 여러 지역을 세세하게 지도로 표시해놨는데요, 

책에 나온 가이드북 사용법에는 가고싶은 행정구역 -> 가고싶은곳 체크 -> 지도 확인 요렇게 추천하는데, 지도 보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지도 보면서 정해도 될만큼 정말 지도위에 갈곳들을 잘 표시해놨어요.


추천여행지의 일부입니다. 

크... 창덕궁 사진 넘 예쁘다! 조만간 가야겠네요~


꽃 여행지와 액티비티 여행지의 일부예요.

벚꽃 뿐만이 아니구나... 특히 우리나라에 정말 많은 연꽃밭(?)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연꽃 축제랑 해바라기 축제 정말 정말 가고 싶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었을 줄은!!

올해는 꼭 가야겠어요^^


제가 액티비티 진짜 좋아하는데, 전국의 많은 액티비티 여행지를 알게 되서 짱 좋았고, 

서울에서 타지역가는 다양한 열차 정보를 알 수 있었습니다.


박물관/미술관 정보의 일부입니다.

와... 서울 곳곳에 이렇게 멋진 박물관, 미술관들이 많았는데... 몰랐네요...

특히 역사 박물관들은 아이들 교육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끔 TV에서 박물관 가서 역사 설명해주고 이런거 보면 너무 좋던데, 직접 가보면 더 좋을듯!!


핫플레이스 정보.. 진짜 최고..ㅜㅜ
친구들이 우연히 알게되서 링크 보내준 곳, 인터넷 검색하다 알게 된곳, 

특히 인스타;;; 인스타에 올라온 인생 사진들로 알게 된 곳 등등...

정말 제가 열심히 모아 왔던 정보들이 다 담겨있더군요!

오랑주리도 다른 책에서 알게 되서 리스트로 뽑아놨던 곳인데...

근데, 제가 아는 거 말고도 더 있음! 정.보.짱!


요렇게 전국의 추천여행지, 꽃 여행지, 액티비티 여행지, 박물관/미술관, 먹을만한 것, 살만한 것, 핫플레이스 꿀 정보들로 가득한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이 있어, 앞으로의 주말과 휴가가 든든하네요!! 완전 강추합니다^ㅁ^

여행은 사랑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