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트래블 - 여행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끝! 잉글리시 리스타트 (English Restart)
Ellie Oh & Tasia Kim 지음, 2da 그림 / NEWRUN(뉴런)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웅진씽크빅/뉴런리얼토킹 트래블

여행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끝!

Scriptwriter: Ellie Oh & Tasia Kim / Illustrator: 2da

해외여행가면 항상 하고 오는 결심이 있습니다.

"힝...ㅜㅜ 한국 가면 내가 진짜 영어 공부 완전 열심히 한다!! 아오..."

다들 공감하시나요?ㅎㅎ


하지만 다음 해외여행에서 항상 깨닫죠...

영어 실력이 더 줄었다는 것을... 크흑...


여기, 영어 공부 열심히 하겠다는 결심을 간단하게 이뤄줄 책이 있습니다.

<리얼토킹 트래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 책, <잉글리시 리스타트>의 여행 회화편!

​여행 중에는 긴 영어가 별로 필요 없습니다.

여행 중 필요한 가장 짧은 표현과 단어를 담은

여행 다니면서 내가 원하는 바를 분명하게 전달하고 해결할 수 있는 

단순하고 정확한 영어예요.  


책 뒷부분의 학습 일정표에 따라,

단 7일만에 여행 영어를 마스터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이미 영어를 많이 배워온 몸이니까요~

입에 필요한 문구들을 입에 익혀주기만 하면 되죠!


책의 목차가 맨 앞, 맨 뒤 책 날개에 써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 때 그 때 필요한 주제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정말 해외여행에서 필요한 주제들로 엄선되어 있어요.

공항에서, 호텔에서, 

먹고(커피,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서브웨이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펍), 

쇼핑하고(옷, 화장품, 신발, 서점, 교환/환불),

돌아다니고(관광지에서, 교통/길 뭉기, 렌터카)

혹시 아플 때 까지...

알찬 구성!


이 중에, 현재 제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주제, 

펍... 아니, 아니, ㅎㅎ

커피 주제를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쓰는 것들이니 정말 유용하죠.


주문할 때는

Can I have an Americano, please?

요 문장을 사용하면 됩니다.

사실 저는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 아아족(아이스아메리카노)이라, 

요 문장만 외워도 되겠군요.

아, 동사를 have를 사용한다는 거 체크!

자기 메뉴 이름은 자기가 확인해두자구요^^ 

저처럼 아아만 먹는게 아니라면 말이죠~


또 사이즈도 말해줘야 하고, 

다양한 요청을 할 수도 있겠네요. no ice라던가 no whipped cream 등등~


Is this for here or to go?

매장에서 먹나요, 테아(테이크아웃)하나요?


테이크아웃은 콩글리시 입니다.

외국인들이 못알아들어요ㅜㅜ

"to go" 꼭 알아둡시다.


그나저나 free refill 좀 해주세요...ㅜㅜ

되는 곳 있나요?ㅜㅜ


요렇게나 유용한 여행영어회화!

간단하고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리얼토킹 트래블>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