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2 - 일상생활 표현으로 진짜 영어를 말한다! 100일의 기적
문성현 지음 / 넥서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넥서스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2

D-100 실전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문성현 지음

"지금은 방구석 어학연수 시대!" 표현 엄청 재밌네요~^^

하루에 2페이지씩, 100일의 도전!

어짜피 방콕생활, 하루 10분씩은 유용하게 사용하면 어떨까요?

100일이 지나면, 하루 하루 배운 영어들이 쌓여 엄청 뿌듯할 것 같은데요~

저는 새해 4분기 중 1분기 영어공부를 요 책으로 도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한국인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100가지 상황을 영어 표현으로 배우는거라 넘 재밌을 것 같아요.

100일 꾸준히 공부해서, 기적을 꼭 접해보겠습니다~★ (벌써 뿌듯하군요)


목차에 나온 100개의 표현, 어찌나 재밌는지요~

우와... 정말 표현하고 싶었는데, 입에서 나오지 않는 영어들, 그 답답함~

꼭 해소하자구요!!


야식 먹고 싶어.

어! 저 이거 맨날 하는 얘긴데!!!

어찌 이런 핵심표현을!!!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네요.

야식 먹기 위한 일상 대화들, 하루만에 배울 수 있어요.

앞으로 365일 쓸 핵심표현입니다.ㅋㅋㅋ


참고로, 야식은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다음과 같네요.

야식(夜食)  late-night meal[snack]

야식을 먹다 take[have] a late-night snack[meal]


야식 에피소드 앞뒤로, 다이어트 관련 내용도 있어요.

우리가 맨날 하는 소리들이죵~♥


아.. 급 배고파지네요. 

Is there anything to eat at home???
I want some instant noodles~:)


서평 언능 끝내고, 라면 끓여 먹어야징~ 룰룰루~~♥


매일매일 학습하고, 5일에 한번씩 요렇게 확인하는 페이지가 있어요.

복습은 기억력 연장선이요, 생명입니다.

영어 공부해 놓은 뇌세포에 심폐소생술을... 후하후하~~ㅎㅎ


그런 날 있자나요, 맥주 땡기는 날~

I really feel like a beer~

라고 우아하게 표현해봅시다.


에고고, 계속 문제되는 층간소음 주제도 나오네요.

요즘 연예인들도 피해갈 수 없는...ㅜㅜ

네이버에서 검색한 결과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층간소음 

Noise Complaint Issues (from downstairs neighbor)

noise between floors


Yeah... It's dead serious...

But, 시끄럽다고 직접 찾아가고 그러시면 안됩니다~~ㅜㅜ

애초부터 방음되지 않게 지어진 건물이 문제지만, 

조심스럽게 해결하는 방안으로...


정말 일상에 필요한 핵심 문장들로 쏙쏙!

필요에 맞게, 정말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영어공부책인것같아요~♥



※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