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TAROT 공식 한국판 - 타로카드 78장 & 한글 가이드북
줄리아 스마일리 지음, 메건 린 코트 그림, 송민경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스미디어캣 타로

고양이에게서 배우는 삶의 지혜, 캣 타로!

메건 린 코트 그림 / 줄리아 스마일리 글 / 송민경 옮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운세는 보셨나요?

여러분의 행복한 새해맞이 운세를 알려주는,

너무너무 귀여운 타로카드를 소개드려요 =(@.@)=


타로카드는 78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를 덱(DECK)이라고 한대요.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뭔가 여유로워보이는 고양이의 묘~한 느낌!

고대 이집트에서 고양이를 숭배했다고 하잖아요!

귀여운 고양이와, 무시무시한(!!) 강아지가 그려져있는 

귀여운 <캣 타로> 덱을 사용해 

고대의 본능적인 지혜에 다가가 

고양이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배우고, 

거기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판단해 보아요!! 


타로를 읽는 자리에 고양이를 마음 편히 초대해도 된다고 해요~

사실, 요 조그만 스토커는 제가 어딜 가든 졸졸 따라다니며 사사건건 간섭을 해서 말이죠.ㅎㅎ

고양이들이 골라 앉거나 짚어서 바닥으로 떨어트린 카드를 통해, 그들의 지혜를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군요!!


예쁜 카드박스 안에, 타로카드 안내서와 78장의 덱이 있습니다.

귀염뽀짝한 안내서를 읽어보니, 아래와 같이 정방향/역방향이 있기에, 

카드를 섞을 때 위처럼 몇바퀴 돌려서 미리 섞어주었어요.


타로카드 안내서에는, 

타로카드에 대한 전체적인 설명과, 캣타로에 대한 설명, 

타로 리딩 준비, 타로카드 배열법, 

78장 덱(카드) 전부에 대한 설명(리딩)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첫번째 카드부터 골때리네요.ㅋㅋㅋ

바보라뇨! 바보라뇨!!! ㅋㅋㅋㅋㅋㅋ

고냥이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웃음 빵~♥(우리 냥이 닮았...ㅋㅋㅋ)

해당 덱에 대한 의미와, 

정방향/역방향의 의미가 이렇게 하나 하나 잘 써있답니다~


78장의 카드들!

메이저(Major. 맨 위 카드)와 

마이너(Minor. 아래 두 줄에 나열한 카드들. 총 네 종류) 입니다.

알록달록 귀욤뽀짝 너무 예쁘죠?^^

이 아이들 하나 하나 고유의 의미를 담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더 아래에서 할게요~


먼저 타로카드 배열법이 나옵니다.

타로를 읽기 좋은 분위기의 조용하고 볕이 잘 드는 장소에서~

질문이나 관심 있는 문제를 정하고, 마음속으로 집중하고, 

덱을 섞어 왼손으로 카드를 나누고, 배치합니다.

사랑하는 고양이가 함께 해 준다면, 요건 Lucky라고 하네요^ㅁ^


배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단일 카드로 매일 그 날의 운을 읽기도 하고, 

3카드 배열법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해독해보기도 하고요, 

5카드 배열법, 켈틱 크로스 배열법, 호스슈 배열법 등등 여러 배열법들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방법이 바로 호스슈 배열법.

우와, 카드가 7개나!! (더 많은 개수의 배열법도 있구요)


저는 초보니까, 

단일 카드로 매일매일의 운을 보며, 카드의 의미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려구요.


78장의 카드가 메이저(Major)와 마이너(Minor)가 있댔자나요~

위 카드들이 바로 메이저(Major) 카드로 22장(0~21)이 있어요.

위에 숫자로 표기되어 있답니다.

이 아이들은 "운명의 큰 그림"을 뜻하죠.

바,, 바보...ㅋㅋㅋ

맨 오른쪽에 무시무시한 악마(DEVIL) 멍멍이도 보이네요!! 아유 무서워라!!!♥



56장의 마이너(Minor) 카드들입니다.

마이너 카드들은 일상의 작은 문제들을 나타낸다고 해요.


완드(장난감), 컵(그릇&접시), 소드(발톱&이빨), 펜타클(먹이) 네가지 의미로,

각각 14장씩 구성되어 있어요. (ACE, 2~10, PAGE, KNIGHT, QUEEN, KING)

(카드놀이해도 되겠군요...ㅋㅋㅋ)

마찬가지로 각각 의미하는 표기와 숫자, 영어로 쓰여있어서 구분하기가 쉽답니다^ㅁ^



사실... 살면서 타로점을 한번도 본 적이 없더라구요ㅜㅜ 

매년초에 한번씩은 사주카페 갔었는데... 올해는 생각을 못했었네요.


귀여운 캣타로와, 우리 냥냥이가 있어서 전 행복합니다^ㅁ^

올해 매일매일의 운세는, 요 캣타로와 함께 할거예요!

매일매일 기분좋게 웃으며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행복한 신년 운세에도, 요 캣타로를 슬며~시 추천드려봅니다♥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