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토끼의 오일파스텔 드로잉 크레용토끼의 오일파스텔 드로잉
크레용토끼(김은영)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스미디어크레용토끼의 오일파스텔 드로잉

다양한 색상의 오일파스텔로 알록달록 그림을 그리는 시간!

크레용토끼(김은영) 지음

책표지에 너무나도 귀여운 쿼카 그림에, 한눈에 반한,

<크레용토끼의 오일파스텔 드로잉>!!
 

저는 유튜브를 찾아보는게 아직까지도 습관이 안되있어서;; (네이버 신봉자임. 네이버 만세.ㅎㅎ)
크레용토끼님을 이 책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엄청 유명하신것같아요~!!

(유튜브주소: https://youtu.be/DkvR1xceVWE )


마카펜 드로잉을 그리게 되었을 때, 

어떤걸로 사야하나 인터넷으로 엄청 찾아보다가, 

이렇게 알록달록한 그림체를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어머, 크레용토끼 드로잉은!!! 

크레파스로 이렇게 귀욤 터지고 정감가는 그림체가 있다뇨!

이건 꼭 배워야 해!!


전 아직 폰 켜놓고 보고 하는게 어색해서;; 역시나 책이 짱이죠!ㅎㅎ

아래는 열심히 책 보면서 열심히 따라 그린 결과물입니다.^^

다이소 크레파스 28색으로 그렸는데, 추천해주시는 컬러가 거의 없어서(원색 어두운 계열색상), 

그냥 밝은색들로 했어요. (색상이 더 다양했다면, 더욱 완벽했으리라... 장비탓...ㅎㅎ)


크레용토끼님의 그림색상선택이 완벽해서, 

제 그림은 좀 아쉽지만, 전 맘에 들어요^^ㅎㅎ

크레용토끼님이 추천해주시는 크레파스(오일파스텔)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오일파스텔을 브랜드별로 정리해주셨는데,

문교MOPV 72색(가격이 저렴한 데 비해 품질이 좋은 가성비갑의 제품), 

까렌다쉬 96색(비싼 값을 하는 품질 좋은 제품. 작가님이 가장 많이 사용한대요) 등등 입니다. 


오일파스텔 도구부터, 추천색상, 종이, 보조도구, 기본적인 테크닉들까지 상세하고 설명되있어요.


그려보는 목차로는, 

작은 소재들(뽀짝과일, 꽃봉오리, 양초 등)과 

달콤한 디저트(타르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음료(오렌지 주스, 멜론 소다, 파인애플 주스 등),

귀여운 동물(고양이, 강아지, 레서판다, 쿼카♥),

인물, 그리고 풍경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 고양이를 그려보았고, 인물이 저의 로망!!! 

담에 색상 탓 안하게 크레용 하나 질러야겠어요!!ㅎㅎ


각각의 주제에, 

그림 완성본, 색상, 그리는 팁, 그리는 순서, 

그리고 책 뒷부분에 밑그림들이 모아져 있어요.


제게 로망인 사람 그림!! 정말 멋지죠!!! 

많은 연습을 통해 꼭 그리리라!!


이렇게 그림 완성본 옆에, 색상, 그리는 팁이 있고,


다음 페이지에는 이렇게 그리는 순서가 친절하게 나왔있어요^^

레서팬더 귀욤 뽀짝~♥

그리고 싶은게 너무 너무 많네요^^

하루에 하나씩은 꼭 그려야지!!

제 그림 스타일을 요 그림체로 바꿔야 겠어요. 너무너무 멋진거~

세상은 정말 재밌고 즐겁고 신나는 게 많은 것 같아요^ㅁ^


귀욤 뽀짝, 알록달록 멋진 <크레용토끼의 오일파스텔 드로잉>강추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