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개정 2판)
이주영 지음 / 길벗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20만 회원 나.여.추 카페 ~ 혼자 여행 꿀팁 대공개

이주영 지음

여행. 단어만 들어도 정말 설레는, 인생의 낙~♥

진정한 여행은 나홀로 여행이 아닐까요?

겁이 많아서 항상 일행과 함께하다가, 

나홀로 떠났던 제주여행! 정말 소중한 시간, 예쁜 추억으로 기억에 남아요.

그래서... 나홀로 제주여행만 벌써 세번 다녀왔네요^^

프리덤! 진정한 자유!!! 여유로움!! 모든 것이 내가 가장 원하는 대로!

일행과 함께할 때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이더군요.

이래서 진정한 여행은 나홀로 여행이구나...


나홀로여행가기 나만의추억 만들기(나여추) 카페의

혼자 여행 핵심꿀팁들을 모아모아 

전국 방방 곳곳의 멋진 나홀로여행지 코스/맛집/숙박 정보로 가득한

멋진 책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몰라서 제주도만 가고 있었거든요ㅜㅜ

(나여추 카페: https://cafe.naver.com/naganda) 나간다.ㅋㅋㅋ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 (길벗의 문구 넘 좋아요♡)

나홀로 국내여행의 교과서!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열심히 보고 달달 외워서 전국 탐방 도전해볼래요!


목차만 봐도... 와... 전국여행!

가까운 서울/경기/인천 부터 탐험하고, 

강원도/충청도/경상도/전라도 다 뚫어야겠어요!

(제주도는 사랑입니다♥)


INTRO 부분부터 나홀로 여행에 좋은 정보들로 가득했어요!

(나 홀로 여행 Q&A ~ 무엇을 가져가야 하나요?,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궁금증들, 여자혼자모텔괜춘? 등...)


특히 여행책을 볼 때 (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Best 시리즈.

"여기 꼭 가야지", "이거 꼭 해야지"라고 결정하게 되는 중요한 부분인데,

좋은 주제들로(특히 먹방!!), 멋진 사진들과 함께 잘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속초, 군산, 제주, 경주, 통영!! Wow~!! 울산 대나무숲 꼭 가야지!!)

아래 페이지 말고도, 정말 너무너무 좋은 정보들로 가득했어요!



이 책의 핵심은, 잘 정리된 지도들이 아닐까...★

위와 같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성으로 되어있더군요.

지도 위에 (핵심)사진과 함께 알아보기 쉽게 표현된 구성!

특히... 제가 고등학교 때 지리 수업이 없어서 국내지리에 약한데, 

사진과 함께 전국 곳곳을 알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ㅜㅜ

교과서와 다른, 읽고 싶고 알고 싶은...ㅜㅜ 아시죠? ㅎㅎ

우리나라 지리 공부에도 넘 좋은것같군요~♥


아래부터는 제가 책을 읽으며 

"여긴 꼭 가야해!" 싶었던 매력적인 곳들을 추렸습니다.

저의 심한 개인 취향이지만, 여러분도 이거 보심 당장 떠나고 싶을걸요?^^♥

아... 강화도에 섬이 많죠..

제주도 말고, 섬에 감히 가 볼 생각을 못했어요~

섬, island! 섬도 여행 로망 중 하나인데 말이죠!

석모도 넘 멋지네요~

특히 서해쪽으로 가면 일몰 꼭 봐야죠!

어머... 지금까지 내륙여행에서 일몰 보러 간 적이 없는거 있죠ㅜㅜ


아래 조그맣게 첨부된 멋진 일몰 사진을 보니, 꼭 떠나야 겠습니다.

석모도로!


How to go. 가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나와있는 배려!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

위 페이지 좀 보세요ㅜㅜ

감동의 쓰나미...★

지도 구성 넘 좋아요! 정말 한 눈에 보기 쉬운!!! 배려 가득한 여행책! (여행책들 다 이랬으면...)


강화도에도 루지가 있었네요! 

보기만 해도 즐거운 "강화 놀이 지도"였습니다.


양평~ 넘나 좋은 것.

이 페이지에 실린 사진들, 큰것부터 작은 것까지 하나 하나 넘 멋지네요.

아래와 같이 Q&A 페이지에서도 멋진 사진들이 있어, 가서 뭘할지 미리 알아볼 수 있었어요.



강원도 태백에 한강 발원지가 있었군요!

와... 신선이 나올 법한 풍경~♡

물도 정말 맑네요.


이렇게 전국의 몰랐던 "살면서 꼭 가봐야 할 곳" 정보도 담겨있네요!

한강 발원지는 정말 꼭 가봐야 하지 않겠어요?^^


와... 창녕이란 곳이 있었군요... 

정말 고즈넉하네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곳...


대구에서 이렇게 풍등도 날릴 수 있나봐요.

간혹 만나는, 전국의 이런 멋진 축제 사진들.

책에 멋진 순간이 담겨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제주도도 테마별로 지도에 일정을 담아놔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인기인 "카페투어" 테마!

20만 카페 회원들의 노하우가 담겨있는거 인정!!


혼여의 핵심 정보들로 가득한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어디를 가야 할지 몰라서" 못 가는 건 이제 그만, 

언제든 시간 나면, 가방 싸들고, 훌~쩍~ 전국의 멋진 곳으로 떠날 수 있겠어요^^♥

벌써부터 넘나 설레는 것~~♥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