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상하이 : 항저우.쑤저우 - 2020 최신개정판 인조이 세계여행 23
이나미.민보영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넥서스BOOKS] 인조이 상하이, 항저우, 쑤저우 

    이나미, 민보영 지음

저는 여행을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여행 가기 전에 갈곳 여행책을 꼭 사서, 열심히 보고 갑니다.
어느날... 회사일에 지쳐...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요...
여행 준비하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인데, 정말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잘사는) 친구가 저를 위해 함께 해외여행을 나가기로 했어요. (마침 친구도 공부하느라 지친 상태...)
친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외여행을 다녔다고...
저보다 계획을 엄청 잘 세워요. 
아주 머리 좋고 똑똑하고 계산빠르고 머리회전도 빠른, 의사인 친구입니다. 
자랑스러운 나의 친구~~ 소중한 나의 친구~ 잘난 나의 친구~
(배아플수가 없어요...ㅜㅜ 너무 똑똑함...ㅜㅜ)

친구에게 모든 여행계획을 맡겼어요. 
저는 제 강점인 디즈니랜드만 계획 세우기로 약속하고요.ㅎㅎ
(디즈니랜드 나라별로 5개이상 다녀옴, 유니버셜도 3개이상 다녀옴. feat.자랑)

똑똑한 제 의사 친구가, 
서점에 가서 상하이 책 여러권을 둘러보고, 
제일 깔끔하고 보기 좋게 잘 정리되어 있다며 고른 상하이 여행책.
바로 [인조이 상하이] 입니다!!


목차입니다.
관광명소, 쇼핑정보, 
상하이 교통 정보, 상하이에서 갈 곳들, 근교여행지로 항저우, 쑤저우 등등이 있네요~


여행책에서, 어쩌면 그 나라, 그 지역의 첫 인상을 한번에 정해 줄, 
저자가 열심히 고르고 골랐을, "꼭 가봐야 할 관광명소".
와우... 예원...!! 전 야경보고 왔는데, 정말 정말 예뻤어요.
옛날 로맨틱한 홍콩영화에 나왔을, 내가 영화속에 들어와있는 로맨틱한 느낌!!
내가 여자친구가 아닌, 애인과 함께 왔더라면 더 아름다웠을!!!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페이지에 수향마을도 넘 좋았어요.


여행 계획 세울 때 참고할 수 있게, 
요렇게 하루일정코스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요~


지도도 요렇게 보기 쉽게!! 와우~~!!


친구 취향이 아니어서, 요긴 못갔네요!!
내취향 내취향!!ㅜㅜ 
일정은 짧고, 갈곳은 많아, 외국에서 무슨 동물원이냐... 이랬겠죠...ㅜㅜ
그래... 우리 상하이 여행의 목표는, 당시 새로 개장한 디즈니랜드였으니...
요렇게 멋진 수족관과 동물원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가족분들~ 참고하세요^^
(전 대만혼여여행에서 타이베이 동물원 다녀왔는데, 그게 그렇게 좋았었어요!!)


상하이 로맨틱의 극치!! 예원!!
중국정원은 낮에도 참 예쁘지만(역시 정원은 연못이 있어야...)
예원... 저녁에 진짜 끝장납니다. 
밝을 때도 가고, 저녁에 야경도 꼭, 꼭 보세요!!!
예원에 대한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패키지 여행이야, 가이드분이 잘 설명해 주지만, 
 저처럼 자유여행자는 책에 써있는 설명들이 참 고맙죠~)


전 이렇게 물있는 곳 풍경이 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저도 이런데서 배 한 대 똬~악 있어가지고, 배 몰면서 살고싶어요~

운치있고 낭만있고~ 캬아~ >u<♥♥♥


으악!! 꺄악!!!???
이것은 한폭의 아름다운 풍경화??!!
와.. 정말 정말 아름다워요....ㅜㅜ
멋진 그림을 보면, 그 그림 속에 들어가고 싶잖아요~
실제로 이런곳이 있다니, 꼭 가봐야지요ㅜㅜ 
진짜 고즈넉하고 아름답네요...ㅜㅜ 




두둥~~~!!!
두두둥~~!!!!
디즈니랜드... (저 나름 디즈니랜드 전문가)
미국 LA에 디즈니랜드 있고(2테마), 플로리다에 디즈니월드(여기는 월드임.최고)(5인가7테마),
홍콩(1테마), 일본도쿄(2테마), 파리(아마 1테마) 에 있죠~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가장 최신입니다. 
즉, 가장 발전된 기구들이 있다는 말이죠.
역시나 대~륙~, 어마 어마 합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당시 주토피아가 유행했을 때였는데, 
주인공 경찰토끼 주디 캐릭터와 사진찍는 기회가 좋았어요~♥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제약이 많아서 결국 못찍고 왔는데...ㅜㅜ
주디를 좋아하신다면, 상하이로 강추드립니다!!

요렇게 인조이 상하이 책에는 디즈니랜드 정보도 실려있습니다^^(최신최신책^^)

나의 자랑스러운, 똑똑한 의사 친구가 골라준 상하이 여행책, [인조이 상하이]

상하이 여행을 간다면, [인조이 상하이]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