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발리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인조이 세계여행 18
한동엽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넥서스인조이 발리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발리에서 생긴 일.
등으로 우리는 발리를 많이 알고 있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허니문♥을 발리로 다녀온단 말이죠.
장동건♥고소영, 이병헌♥이민정 님들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도대체 발리가 어떤곳이길래!! 나의 장동건님이!! 발리로!!??

저는 스쿠버다이버입니다. 다이빙 목적으로 발리를 다녀왔어요.
그리고, 간 김에 파도에서도 놀다왔죠. 서핑!! (결론은 파도에 철썩철썩 뺨맞고 왔습니다...)

아, 맞다맞다!!
CNN에서 선정한 가장 맛있는 음식 1위, 2위가 인도네시아 음식인거 아시나요?
발리에서 렌당, 나시고랭 다 먹어볼 수 있어요!
근데, 진짜!! 제가 나시고랭 너무너무 좋아해서, 우리나라, 해외 여기저기서 다 먹어봤는데, 
발리에서 먹은 나시고랭이 제일 제일 맛있었어요!!!!
발리에서 먹은 아보카도 음료도 엄청 맛있었어요!!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한 곳 아니었나?
예... 인조이 발리 책을 보니, 
전 발리 다시 가봐야겠네요...ㅜㅜ
왜 난 이 책을 지금 접한 것인가... 

왜 이 책이 나오기 전에 그렇게 일찍 발리를 다녀와야했냐...ㅜㅜ



얽.... 
앞부분 요약부분만 봐도, 발리는 정말 너무나도 완벽한 곳인것이죠!!
더 안봐도 되겠어요! 이 책은 완벽해요!!ㅜㅜ
논의 아름다움, 바다의 아름다움, 절벽의 아름다움, 
석양의 아름다움, 리조트의 아름다움, 음식의 아름다움, 
그 모든 것을 갖춘 그 곳!!
아니.. 어떻게 이렇게 아름답게 간추려 놓았는지!!


이후에도, 

일정도 여러 테마로 잘 정리되어 있구요~

발리 어느쪽에 뭐가 있는지 지도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숨어져 있는 관광지들도 잘 추려놨구요~ 



그리고...


나의 로망이 된 리조트들...ㅜㅜ
내 평생 저 리조트들을 누릴 수 있을까요?ㅜㅜ
저 곳에 간다면 정말 정말 감격해서 눈물날것같아요...ㅜㅜ 엉엉...ㅜㅜ

정말 너무나도 아름다운 발리를 잘 알려주는 책이었습니다.
내 꼭 저들을 누리러 또 가리라...ㅜㅜ
나의 로망, 나의 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