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도쿠 500문제 중급 - IQ148을 위한 슈퍼 스도쿠 슈퍼 스도쿠 시리즈 12
오정환 지음 / 보누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누스] 슈퍼 스도쿠 500문제 중급

  IQ 148을 위한 슈커 스도쿠, 수학 분야 베스트셀러, 10만부 돌파!

  오정환 지음

요즘, 자꾸 돌아서기만 하면 뭘하려고 했는지 깜빡~깜빡~하는게, 

그 머야, 조기치매증상은 아닌가 싶어, 

머리 쓰는거 정말 싫어하지만, 치매예방을 위해 스도쿠를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음... "IQ 148을 위한"이, 

"IQ148" 님들에게 재밌는게 아니고, 

이걸 하고 나면 IQ148이 되는거면 참 좋으련만...


전 몰랐습니다!!!

제가 스도쿠를 처음 해봤다는 사실을요!! 엄훠나 세상에;;

기초 룰도 모르고 있었다니ㅜㅜ 

가로 세로 더한 합이 같은건줄... (전 수학을 좋아했었거든요. 산수.. 덧셈뺄셈...쿨럭...)


자, 여러분은 책과 함께, 연필과, 지우개를 꼬~옥 준비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실수를 여러번 돌이켜보게 되며, 손가락으로 스윽~문질러, 책이 더러워지는걸 보기 싫다면 말이죠!

아뿔싸, 저는 지우개가 없어, 검지손가락으로 스윽~ (손에 이미 땀이.ㅋㅋㅋ)


엄청 엄청 엄청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풀어봐야지~ 했다가, 다음장까지 넘기고, 

보니까, 책도 중급인데, 요 안에도 레벨이 다르길래, 

레벨2는 뭐가 다른겨~ 안달라보이는데~~ 하고 도전했다가, 

실패했네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부끄러워라. 

지우개가 없어서 크게 엑스표기....

레벨1을 뿌수고, 레벨2를 도전하겠습니다!! 

흑흑... 레벨2여, 내가 더 성장해서 가겠습니둥~


500문제나 있어서, 부담도 없어요. 스윽~ 보고 뭔가 만만한 녀석부터.ㅎㅎ

책이 작아서, 이동하면서 들고 다니면서 보면 좋을것같아요.

세상에..ㅋㅋㅋ 

그 재밌는 미스터트롯을 틀어 놓고, 

이거 재밌어서 이거 푸느라고, 공연 다 놓쳤네요.ㅋㅋㅋㅋ



왜 목차가 필요할 까 싶었으나, 목차가 있음. 

레벨1~레벨5까지 있네요!!

레벨1 해볼만해서 레벨2 도전했다가...격파당했습니다ㅜㅜ

흐음... 별로 차이 없어 보이는데... 이상하네.... 

(레벨2는 다음에 도전하리라..)

차례대로 도전하기로...ㅜㅜ




스도쿠의 규칙을 알고 갑시다.

1부터 9까지, 겹치지 않게 하긔~

(대각선은 룰이 아닙디다~)



레벨1의 흔적. 

맨 처음에 룰을 몰라서, 동일한 합이네 이러고 쉽게 풀었다가 바로 망함.





요렇게 맨 뒤에 해답이 있어요~^^

맨 처음엔 비교해봤는데, 

그 담부턴 안봤어요. 느낌이 오거든요~

아아~~

같은 숫자가 두번 쓰이는 순간... 아....아....



사람들이 스도쿠를 왜 하나~~ 했습니다.

저도 이제 그들 중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ㅜㅜ 

문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만든 분들은 진정 천재...★


전 이만 새 문제를 풀러... 휘리릭~~~3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