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레벨 독스! - 세상을 감동시킨 용감한 개들
킴벌리 해밀턴 지음, 심연희 옮김 / arte(아르테)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EBEL DOGS! 레벨 독스! 세상을 감동시킨 용감한 개들~♥

킴벌리 해밀턴 지음, 심연희 옮김, & 여러 일러스트레이터들~


한국 3대 곤혹스런 질문이 있습니다!!

엄마가 더 좋아, 아빠가 더 좋아?

짜장 vs 짬뽕?

그리고.... 강아지vs고양이?


전 냥냥이보다 댕댕이파입니다~^^ 

댕댕이들은, 앵겨 앵겨 앵겨~~ 나 주인님 좋아~ 주인님 사랑해~

사랑을 마구마구 주니까요~~


요 책을 보자마자, 헉! 심!쿵!

표지도 너무 너무 깔끔하고, 여러 일러스트들이 그림을 그렸다고해서, 

그림도 너무 너무 궁금해서~~ 이 책은 저를 위한 책인거죠!!

요즘 그림 끄적거리고 놀고 있었는데 말예요~

오른쪽 하치코 그림은, 예쁜 그림중에 가장 제 맘에 든 그림이었어요^^


하치코 이야기 아시나요? 도쿄에 하치코 동상있던데!! 

(이야기는 아래서 확인하세요^^ 글씨가 깨질것같은데, 책에서 직접 보시는게 더 좋겠죠?^^)

강아지들은 어떻게 보면, 사람도 못하는 절대적인 사랑을 주는것같아요~

정말 고맙고, 사랑스러운 존재입니다. 안기도 포근하구 너무 좋구요~♥

히잉~ㅜㅜ 멍뭉이 만지구싶다~ㅜㅜ 


히치코동상: https://goo.gl/maps/k38mN8GZnrJZWkGEA




제가, 냥냥이 그림 중 가장 맘에 들어했던, 레이첼 샌슨(RACHEL SANSON)님의 작품.. 

아주 깜짝 놀랐어요! 냥냥이 눈이 댕댕이 눈에 잘못그려진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

물론 귀엽습니다. 매력있어요.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 냥냥이만큼의 포텐이 터질 순 없달까요! 뭔가 댕댕이가 사람스럽습니당.ㅎㅎ

귀여웡~

이렇게 작가분들이 달라서,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ㅎㅎㅎ



요건 너무 너무 따뜻한 풍의 일러스트. 

레이첼 올솝(RACHEL ALLSOP)님의 작품입니다. 

정말 포근하고 따뜻하지 않나요? 

고양이도 따뜻하게 잘 그리셨는데, 

고양이 봤을 때는, 와, 이건 내가 못 따라 그린다, 내 능력 이상이다, 이러고, 눈으로만 감상했는데, 

글쎄 제가 감히 하치코 그림을 도전했네요;;

시.... 시바..견... 인가요? ㅎㅎ (케케케~>< 욕쟁이다 욕쟁이~)

뚜둥~

바로 요 아이가 제가 따라 그린 하치코입니다. 

도쿄에 동상까지 세워진 유명한 아이예요. (너가 나보다 낫구나?ㅋ)

(짐승은 거죽을 남기고, 사람은 이름을 남긴다던데... 이름과 동상과 따뜻한 이야기를 남긴, 대단한 견입니다.)

이 아이와 비교샷 사진 찍었지만... 부끄러워서 저만 몰래 간직합니다. 큐큐큐~~><



멍멍이들이 하는 이상한 행동들에 대한 Q&A!

개는 왜 풀을 뜯어 먹을까? 개 풀 뜯어먹는 소리 하네! 라는데, 진짜 먹는다져ㅋㅋ 왜그럴까요..ㅋㅋㅋ

개는 왜 고개를 갸웃거릴까? 귀여워보이려고? 더 잘들으려고? 어?? 설마 개가 귀여운척을 알까요??

개는 왜 자면서도 짖을까? ㅋㅋㅋ 저 요거.ㅋㅋㅋ 세나개에서 열심히 자면서 발길질 하는 강아지 봤는데, 같은 이유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직접 알아봐주세용~~^^ 꺄르륵~

아~ㅜㅜ 멍뭉이 사주세요~ 네? 

작은 아이도 너무 귀엽고, 큰 아이도 너무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댕댕이들 이야기 읽으면서,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레벨독스, #REBELDOGS, #강아지책, #반려견책, #dog, #dogs, #일러스트, #일러스트책, #일러스트책추천, #강아지그림, #강아지일러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