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레벨 캣츠! - 세상을 뒤흔든 발칙한 고양이들
킴벌리 해밀턴 지음, 심연희 옮김 / arte(아르테)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EBEL CATS! 레벨 캣츠! 세상을 뒤흔든 발칙한 고양이들~♥

킴벌리 해밀턴 지음, 심연희 옮김, & 여러 일러스트레이터들~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안좋고~ 

실내에서 뭘하면서 즐겁게 지낼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책을 사서 색연필로 끄적끄적 거리다가, 

요 책을 보고 심쿵~~!!! 책 겉표지에 반했어요~>u< 너무 예쁘지 않나요?

책 내용이 뭐든, 이건 꼭 읽어야햇~~!! 이 책은 내꼬얏~~!!

읽어보니... 어머.. 어머... 고양이의 매력적인 스토리들이 가득 담겨 있어서 즐겁게 읽었답니다~^^

전 고양이VS강아지 중에 강아지파인데... 

고양이 책 집어들었더니... 고양이 이야기가 너무나도 매력있어서, 요 책부터 읽게 되었어요!


오른쪽 그림은, 책에 있는 예쁜 일러스트 중에 

 가장 제 맘에 쏘~옥~ 든 고양이를 색연필로 따라 그린 그림이예요~

예쁜 고양이들이 정말 많았는데(일러스트들이 20명 정도라, 스타일이 정말 다 달랐어요)

요, 요, 요, 앙큼한 표정을....ㅋㅋㅋ 

정말 너무 귀욤귀욤~ㅋㅋㅋ 

무슨일을 저지르려나 싶어요.ㅋㅋㅋㅋㅋ


뭔가 몰래 살금~ 살금~~~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책의 뒷부분인데, 궁금함을 못 참고, 요 고양이 이야기부터 바로 읽었네요.ㅎㅎ)

히히힑~ =<@.@>=  내 이야기는 뭘까~옹?

뒤 배경은 영국 런던의 세계문화유산 런던타워입니다.

옛날에는 감옥으로 쓰였다고 해요~~(무시무시하네요~~)



아래는 제가 너무 너무 재밌게 읽은 내용들을 찍은 사진들입니다. 

남들도 알았으면~ 싶은 내용들요!

고양이는 왜 상자를 좋아할까?

고양이는 왜 물에 젖는 걸 싫어할까?

고양이는 왜 캣닢냥이라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까? 등 평소에 궁금했짜나요??

답이 궁금하다면!! 꼭 직접 찾아보시길~~ 헤헷~~!!


제가 알기로는, 우리나라에서는 고양이가 흉물?? 아무튼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걸로 아는데, 

서양에서는 고양이에 행운의 의미를 가진곳도 많더라구요~

심지어 터키 패키지 여행 갔을 때, 터키 사람들이 정말 정말 고양이를 좋아한다고, 가이드 선생님이 이야기 해 줬었어요. 실제로 터키 길거리에 고양이들이 정말 많고, 사람들이 고양이 보면 정말 예뻐해줍니다. 사람 봐도 도망가지도 않고, 여유롭게 지내요~!!

그리고 일본에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와 함께 산책하는 사람들을 여럿 봤어요!

어떤 할아버지가 공원에서 유모차를 끌고 산책하시는데, 유모차에 고양이 세마리가 여유롭게 앉아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하면서도, 너무 너무 귀여운 장면이었습니다^^


아...어떻게... 고양이 넘넘 매력탱이~~~ㅜㅜ 

냥집사가 되고 싶어지는 오늘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