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만들기 : 공룡시대 - 풀 하나면 진짜 같은 입체 장난감 뚝딱! 생생 만들기
김덕기 지음 / 걷는달팽이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걷는 달팽이] 생생만들기 - 공룡시대

유아놀이북으로 강추해요~!!

평점: ★★+@ (별다섯개만점에 만점+@) 

장점1 - 만들기쉬워요!

장점2 - 다양한 공룡 이름을 알 수 있어요!

장점3 - 가위질 안해도 되서 진짜 좋아요! (가위질 위험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고 스트레스~)

장점4 - 완성된 종이인형을 움직일 수 있어요!

(요즘애들은 좋겠다, 팝업북도 있고~, 종이인형도 입체에 움직이며 가지고 놀 수 있고~~ 

  저는 쥬라기공원 세대입니다. Not 쥬라기월드...ㅎㅎ)

완성된 요 예쁜 핑크 아이는, 디플로도쿠스 입니다.

아는 공룡이름이 티라노사우르스밖에 없어서, 

귀엽게 나오기도 하고해서, 티라노사우르스를 만들고 싶었는데,

조카랑 같이 만들려고 구한거라... 

남자애들이 티라노사우르스 제일 좋아할 것 같아서, 

티라노사우르스는 조카에게 양보하기로 하고...(크으~ 나의 쩌는 배려심~>u<♡ 나만앎ㅜㅜ),

움직일 때 가장 스펙터클하게 움직이는걸로 보이는, 목이 가장 긴 이 아이로 골랐습니다ㅎㅎ

목긴 애 얘 말고 한마리 또 있어여.ㅋㅋㅋ 얘가 핑크색이라 골랐어요.ㅎㅎ


책에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켄트로사우르스, 테리지노사우르스, 

코리토사우르스, 파라사우플로푸스, 모사사우르스, 

파키케팔로사우르스, 엘라스모사우르스, 프케라노돈 사우르스 등등이 있어요~ 

와우~ 남자들은 이 길고 어려운 이름을 어떻게 다 외우는거지?ㅋㅋㅋ


아래사진은 책의 뒷페이지입니다.

지금 나온 책은, 공룡시대, 탈것나라, 동물의 왕국 요렇게 세권이예요!

애들이 좋아하는것들 세개를 잘도 선택했네요!!

남자애들 공룡이랑 자동차 엄청 좋아하지 않나요? 

저 어렸을 때, 

"사우르스 팡~ 사우르스 팡~ 사우르스 팡팡, 사우르스 팡~" 애니메이션 노래 부르고 다녔었는데.ㅎㅎ

앞으로 계속 출간된다고 하는데, 어떤 주제로 출간될지 엄청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공주들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사람을 만들기는 어려울것 같은데, 직업별 사람 나오면 애들한테 엄청 교육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와... 이거 출판사에 얘기하면 뭐 안주려나?ㅎㅎ)


만드는 건, 위 설명과 같이 아주 간단해요!

뜯고, 접고, (딱풀로) 붙이면, 끝!! 



아이고, 조카 만날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낭~~

빨리 티라노사우르스 만들고 싶네요~ㅎㅎ


아이들과 공룡 이름 공부하면서, 재밌게 쥬라기공원을 꾸며보아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