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 투자법 토지분할 실전투자 - 쪼개고 합쳐서 땅값을 올려라 천기누설 토지투자 4
이인수 지음 / 청년정신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경제/경영] 고수의투자법 토지분할실전투자

저는 돈 다루는게 아직 무섭습니다.

사회 초년생 때, 

주변에서 다들 주식하길래, '나도 한번 해봐야지~'하고 갔다가,

이것저것 작성하다가, 요구하는게 너무 많고, 이런저런 용어들에 겁을 지레 먹고, 

"안할래요~!"하고 뛰쳐나온적이 있어요...ㅜㅜ


토지분할 실전투자 책을 보고, 부동산도 물건너갔다길래, 

'어디 나도 해봐야지!! 돈 좀 벌어보자!' 하고 덥썩 책을 신청했는데..
아직 저는 겁도 많고, 많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처음보는 용어들을 몇번씩 봐도, 아직 이해는 잘 못했어요~ 

투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볍게 훑고, 잘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책 내용이 어떻고 저떻고 적는건 어려운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뭐라고 적었을까~싶어, 다른분들 후기를 다 읽어봤는데.. 

어머.. 존경스럽네요... 다들 열심히 투자공부를 하셨나봐요.

저는 후기도 이해하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초보(병아리) 입장에서, 책을 보면서, 느낀점에 대해 적어보려합니다.


우선 전문적인 지식에 감탄하며, 저자를 살펴보았습니다. 

책표지에 쓰여있듯이, "국내 최초, 토지분할 투자전략서"라고 써있는데,

20년 가까이 토지투자경력이 있으시네요... 

부동산(집)을 산다, 땅을 산다 하는데, "토지분할투자"는 생소했습니다.

그래서 최초 전략서가 아닐까 싶어요. 남들보다 빠른 개척력...크으...

개척한 전문 지식을 나눠주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요 가르침을 잘 받아서, 활용해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죠!


토지분할 분류에 대해서도 어떤것들이 있는지 정리되어있고요~ 


이렇게 실전 문서로,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번 읽고, 열심히 공부해서, 

남들보다 한발 앞서, 저도 꼭 투자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