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지음, 최정수 옮김 / 문학동네 / 200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산티아고와 함께 보물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기 시작하면서부터 나의 모든 신경은 오직 그 '보물'에 집중되었다. '무엇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것인가'에 대한 설레임과 두려움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한장 한장 페이지를 넘기는 손길에 떨림이 느껴졌다. 요즘의 방황하는 내 모습을 산티아고에게서 발견했기 때문에 그 떨림이 더 크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다. 내가 찾고자 하는 나의 보물이 무엇인지에 대한 답을 아직 찾지는 못했지만 산티아고의 여정을 뒤쫓으며 보고, 들었던 소중한 에피소드들로 인해 많은 용기를 얻었음은 두말 할 나위 없다. 나도 하루 빨리 산티아고처럼 나의 보물을 얻게 되길 기대해본다.

1분중 0분께서 이 리뷰를 추천하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