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변화시키는 좋은 습관
한창욱 지음 / 새론북스 / 200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우선 이책의 제목이 나를 끌어 들였다.

나를 변화 시키는 좋은 습관이라! 나의 변화된 모습을 그리며 책을 주문한 나.

책을 읽으면서 많은 부분은 공감도 느끼며,또,어떤 부분은 내가 미처 깨닫지 못한

것을 깨닫게 해주었다.

모두다 알고 있지만,실천하지 못한 부분을 저자가 일러 줌으로써

변화를 시키는데 좋은 계기를 깨닫게 해준다.

이책의 모든 내용을 하나 하나 꼼꼼히 읽고 체크하고

그대로 실천한다면 변화된 나의 모습을 느낄수 있을것 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짱꿀라 2006-11-02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책 아주 잘 쓴책이고 훌륭한 책이라 여겨집니다. 출판되자마자 구입해서 읽어 보았는데 매우 생각할 만한 여운을 주는 책으로 저는 보았습니다. 아무튼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하루도 좋은 일만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