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화 비밀 - 개정판 생각나무 ART 1
모니카 봄 두첸 지음, 김현우 옮김 / 생각의나무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세계의 유명한 명화를 그린 화가들중 8명의 작가와 작품들과 대표작품을 설명했다.

미켈란젤로가 다비드를 조각하기까지의 과정과 미켈란젤로가 영향을 받은또는 영향을 끼친

작가들과 미켈란젤로의 작품세계,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들과 모나리자 미소의 신비로움,고야의 그림세계,마네의 올랭피아,뭉크,빈센트 반고흐,피카소,잭슨 폴록 이렇게 8명의 작가와 작품세계와 대표작품을 자세히 설명했다,

또,대표작품은 여러각도에서 자세히 설명해서 초보자나,전문가 모두가 보기에 잘 설명이 되있었다.

사진들도 페이지마다 실었고,자세한 설명까지 있어서 이해하기 아주 좋았다. 

많은 페이지수와 양질의 종이 ,저렴한 가격,그리고,무엇보다 너무 유익한 내용의 책!!

정말 오랜만에 너무 훌륭한 책을 만나서,무척 즐거웠었다.

 미술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이 읽어도 충분히 이해하고 감동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책이었다.

책속의 작가들의 작품에 대한 열정과 좋은 작품을 만들기위한 고뇌까지 자세히

서술이 되어있고,작가들이 영향을 받은 작품이나,영향을 받은 화가들까지 서술이 되어있었다.

너무 좋은  책을 읽은 감동에 즐겁다.꼭 읽어 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