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지구, 희망을 말하다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이종민.로운 지음 / 수선재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요즘 정말 날씨가 이상하다. 아마도 지구의 안 좋은 것들이 많이 생겨서 그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환경오염이 심하기 때문에 아마도 이런 것들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저자 또한 책을 출판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책을 읽어보고 싶었다. 나는 과연 어떤 쪽으로 지구한테 도움이 될까 아님 지구한테 많은 피해를 주고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보고 싶었다. 그리고 이런 이상한 날씨 때문에 그런지 유난히 더욱더 눈이 띄게 만들었던 것 같다.

 

이 책을 내용의 형식이 너무 독특했다. 아마 이 책은 지구인과 소위 이야기 하는 다른 별에서 살고 있는 외계인과의 대화를 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지구를 살릴수 있는지 찾아보는것 같다. 지구를 위해서 얼마나 많은 것들을 피해를 주고 있을까 그리고 지구를 사랑해야지 하면서 얼마나 지구를 위해서 실천하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했다. 아마도 지금은 위기인것 같다. 지구한테 말이다. 이번 여름 날씨는 정말 해를 보기 힘든 하루가 많이 있었던 것 같다. 그것은 아마도 지구가 많은 오염 때문에 있지 않았나 싶다. 아마도 다들 그런 생각을 했을것이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결혼에는 많은 추위가 몰려오는것 같다. 점점 가면갈수록 더욱더 추워지는 겨울 그리고 더워 지는 여름이라서 그런지 비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다. 이 책에서는 자세한 지구의 영향 그리고 또한 지구의 상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것들을 볼수 있는 것들도 있었다.

지구의 위기 중에서 우리가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아마도 그것이 위기가 될수 있고 또한 위기가 변해서 기회가 될수 있는것 같다. 이런 안 좋은 상황에서 우리가 어떤 방식으로 대체를 하는지에 따라 틀려지는것은 사실인것 같다. 이런 위기를 알고 우리가 더욱더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실천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지구에는 광자대라는 것이 있다고 한다. 광자대는 광자라는 것들 통해서 빛을 배축하는 에너지를 말한다고 한다. 광자대에는 어떤 것들을 광자대라고 하는지 그리고 광자대를 잘 이용하면 어떤 것들이 유익하지 알수 있는 내용도 같이 들어있다. 이런것들로 인해서 더욱더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고 더 나아가 지구를 살릴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것 또한 중요한것 같다. 아마도 나중에는 지구의 이상한 날씨로 인해서 먹는 것도 또한 물도 많이 부족한 가운데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굶고 먹지 못하고 죽어가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수 있을것 같다. 지금 또한 먹지 못해서 죽어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 사람들을 조금이나마 생각해서 지구를 살릴수 있는 내가 또한 개인이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