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공주파티 스티커왕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1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우선 이 책을 받자마자 우리 아들이 무지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작은아이도 옆에서 스티커 안 주냐 찾고 있고요. 그래서 큰아이가 많이 힘들어 하네요. 작은아이가 항상 방해를 해서요. 그래서 작은아이도 오빠가 다 한것 있으면 그것 가지고 놀고 있답니다. 아이들은 스티커를 다 좋아하는 것 같네요.. 그런데 약간 실망하는 눈치였습니다. 여자가 아닌데 공주파티 스티커라고 해서요. 처음에는 잘 보지를 못했는지 좋아하는 눈치였는데 그게 스티커왕에는 무슨 무슨 책이 있다고 뒤쪽에 나와있는 것 보고 나서는 나도 공룡 스티커 하고 싶다고 하면 실망하는 눈치여서 그래도 넌 스티커면 다 좋아하잖아 라고 이야기 했든이 응 스티커면 다 좋아하는 거에요. 그래도 다행이다 싶어서 그냥 모르는 척하고 넘어갔네요.

 

하루에 몇개씩 스티커 찾아서 하고 있는 아들을 보니 왜 이렇게 스티커를 좋아하는지 모른 정도로 너무 좋아하네요. 작은아이가 자꾸만 방해를 해서 그런지 마음 편하게 할수 있는데 그런 모습을 보니 정말 안된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답니다. 작은아이 한테도 조금만하게 남아 있는 스티커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것 가지고 놀았답니다. 그런데 자꾸 방해를 해서 그런지 책들이 한장씩 한장씩 떨어졌어요. 안 떨어졌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아직 정리를 잘 못해서 그런지 아들이 잘 챙기지를 못하네요. 그래서 제가 다하면 챙기도 해야 해서 힘이 드네요. 이걸로 인해서 정리하는 습관도 같이 들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스티커가 많아서 그런지 붙이면서 너무 좋아서 어떻게 할지 몰라하네요.. 항상 심심한다고 한 우리 아들 요즘 이 스티커 때문에 재미있게 보내고 있답니다. 동요 노래가 같이 틀려주면요 우리 작은아이는 흥에 맞추어서 스티커 가지고 놀고요 큰아이는 스티커 붙이면서 노래 따라 부르면서 하고 있네요. 언제나 좋아하는 스티커 우리 작은아이가 조금만 더 컸으면 더 좋아할것 같은데 아직 어려서 공주인지 잘 몰라서요 오빠가 하고 있답니다. 작은아이나 큰아이가 스티커 놀이하면서 잘 놀고 있네요. 항상 작은아이가 오빠가 없으면 심심해 하는데요, 오빠가 오면 스티커 붙이고 있어서 그런지 재미있나봐요. 어제도 스티커 가지고 짜증도 부리지 않고 신나게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아이들은 스티커가 좋은 가봐요. 아이들의 성향에 맞추어서 잘 나오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공주 스티커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별 스티커나 이런저런 스티커도 같이 들어 있어서 다른 곳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항상 스티커에 목을 매고 있는 우리 아이들 이 스티커북 때문에 재미있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