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문 이모탈 시리즈 2
앨리슨 노엘 지음, 김경순 옮김 / 북폴리오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사랑에 관한 이야기 라고 해서 이 책을 읽어보고 싶었다. 요즘 날씨도 덥고 짜증만 나서 그런지 왠지 책속으로 빠져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사랑이야기가 아무렇지 않게 읽을수 있을 것만 같아서 이 책을 한번 읽어보고 싶었다. 그리고 또한 에버모어 이어서 블루문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고 이 책을 무지 읽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책을 받아 본 순간 처음에는 너무 놀라웠다. 책의 두껍을 보고 놀랬고 그리고 또한 나 항상 사랑이라고 하면 이루어지는 사랑을 생각했던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이 책 또한 사랑하는 모습이 담아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서 처음에는 재미를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읽으면서 점점 재미있어 지는 느낌을 받았고 또한 뒤 내용이 점점 궁금해져서 미치게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나는 이 책을 놓지 못했다.

 

사랑의 이야기라고 하면 거의 대부분이 다 이루어지는 거로 생각하는 것 같다. 슬픈 사랑이야기라고 해도 주인공들이 죽음을 맞이하듯이 하는 내용이 많았던 것 같다. 하지만 이 책을 우리 일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고 이세상에 있지 않는 이야기들이 아니라서 그런지 상상하기는 약간 힘들었지만 이세상의 이야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왠지 블루문의 주인공의 이야기가 나를 끌어닿기는 느낌이 들었다. 인간은 언제든지 태어나면 죽게 된다. 하지만 죽음을 맞이하는 것을 하지 않기 위해서 즉 죽지 않기 위해서 데이먼의 아버지와 데이먼은 실험을 하게 된다. 그런데 마지막 단계만 성공하면 죽지 않는데 그 실험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와서 데이먼의 아버지와 어머니을 죽이게 된다. 데이먼은 숨어서 살아남게 된다. 데이먼은 나이를 먹어도 죽지 않게 된다. 인생을 살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병으로 죽어 가는 모습을 보게 되자 마지막 남은 실험을 하게 되고 그 실험이 성공하게 된다. 데이먼도 몇백년을 살게 되고 또한 죽음을 맞이했지만 데이먼 떄문에 살게 된 에버는 데이먼과 사랑을 하게 되는데, 데이먼과 에버는 평범하게 살아가는 것을 원해서 학교 생활하를 하게 되는데, 그곳에 로먼이라는 전학생이 들어오게 된다. 전학생 로먼이 들어오면서부터 이상한 일들이 생기게 되고 또한 데이먼과 에버의 사랑 또한 식어버리게 버리게 된다. 로먼이라는 학생에 어떤 학생인지 책을 통해서 알게 되는것도 또하나의 책을 재미있게 읽을수 있게 하는 것 같다. 또한 서머랜드라는 곳은 상상속에서 생겨나는 것 같다. 그런데 이 책에서 이야기 하는 서머랜드라는 곳을 상상해 봐도 어떤 곳인지 내가 직접 눈으로 보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상상하는 모든 것들이 있는 서머랜드는 에버가 정말 가고 싶어 하는 곳이고 또한 책에서 너무 예쁘게 이야기를 해서 그런지 한번 가 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한순간에 어떻게 이렇게 까지 사랑을 배신할수 있는지 정말 안타까웠다. 사랑이야기 라고 하면 꼭 이루어져서 주인공들이 서로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고 끝이 났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왜 데이먼이 배신을 하게 되었는지 점점 뒤로 갈수록 내용이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점점 뒤로 갈수록 왠지 끝나는것이 너무 아쉽다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