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공룡 점박이 2 - 떠돌이 애꾸눈의 공격
올리브 스튜디오 글, 카툰플러스 그림, 허민 감수 / 킨더랜드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공룡 점박이 원도 봤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투도 정말 재미 있네요.. 특히 우리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요.. 저로써 너무 좋답니다. 솔직히 어른이 저도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그리고 다음 쓰리가 너무 궁금해 지네요.. 원보다 투가 그림도 더욱 자세한것 같고 글도 많이 있고요 정말 재미있네요.. 쓰리 때에도 또 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우리 아들이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그리고 공룡들마다 특히 사황을 부각시켜서 그림을 그려서 너무 재미 있는 것 같네요. 저 솔직히 공룡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우리 아들은 공룡의 그림만 보고도 이게 무슨 공룡이지 알고 있답니다. 저 자세히 여러번 봐도 잘 모르겠지만요. 애꾸눈이랑 점박이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혼자가 된 점박이는 혼자서 모든 것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너무 어려서 혼자가 되어서 잘 모릅니다. 그러면서 보고 자라고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자라고 있는 점박이 하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이것저것 먹고 있고 특히 애꾸눈이 잡은 공룡을 점박이가 보고 있다가 빼앗아 오기도 하네요 그러면서 먹고 살아가는 방법을 터특하는것 같네요. 점박이 혼자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어린 점박이가 많이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그러면서 나중에 푸른눈의 같은 종류의 공룡이 나타나면서 같이 생활을 하게 됩니다. 나중에 애꾸눈을 만나 싸움을 하는데요 여기에서 끝나는데요 다음 편이 기다게 무지 많이 되네요..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떻게 되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이 책은 공룡을 무지 좋아하는 아이들이 보면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공룡이야기를 하면서 혼자 어떻게 살아갈수 있을까 그리고 점박이 혼자 무엇을 어떻게 배우면서 살아가고 있는지 자세히 볼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또한 점박이가 푸른눈의 공룡을 만나서 애꾸눈이랑 어떻게 싸우는지 나중의 장면이 궁금해 하는 무엇인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새해 선물에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책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이 책을 읽을때 아마 이 책을 통해서 다른 책도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복 하네요..정말 재미 있는 책인것 같네요.. 특히 우리 아들처럼 공룡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은 더욱더 좋을 듯 하네요.. 정말 우리 아들도 재미있게 읽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