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서점 나들이를 갔다

최근에 새로 생긴 서점에 요즘 맞을 들이기 시작한 외서가 많아서 자꾸 발걸음을 끌어낸다.

책사는것을 자제하는 마음에 자꾸만 충동이 생긴다

오늘 본 원서들중 꼭 보고 싶은 것들 몇개.

 

멋있는 표지도 좋지만

책이 참 내용이 좋다.

흔히 우리가 정화함대라고 하는 것.

그 자세한 이야기가 책 한권을 빼곡히 메우고 있다.

상세한 지도까지 포함. 세계일주,,, 그에 얽힌 이야기

조금 가격이 부담가지만 꼭 읽고 싶다.

구매 1순위로 잡았다.

활자도 눈에 잘 들어온다. 종이의 질도 좋고, 커버도 좋다.

꼭 사고 싶은 책이다.

----------------

또 한권 대박을 잡았다는 생각이 드는 책이 눈에 번쩍 뛰었다

바로 책 제목이 Lexus and Olive tree 이다

 

 지구는 평평하다라는 책으로

유명한 바로 그 책의 전작이다.

 

바로 요 책이다.

이 책은 여러 판본이 나왔지만

요놈이 젤로 값이 싸다

저자는 최근 또 다른 책을 내놓았다,

 

바로 요놈이다.

앞으로 펼쳐질 세상을 어떻게 살아갈지

궁리하는데 전작 만큼 많은 도움을 줄것 같다.

같은 시리즈 중에서 이번에 꼽은 이것들이 젤로 싸고 질도 좋았다.

---------------

또 하나 눈에 띈 책은

총,균.쇠 이다,

Armas, germenes y acero/ Guns, Germs and Ste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