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웰치 위대한 승리 - 반양장
잭 웰치.수지 웰치 지음, 김주현 옮김 / 청림출판 / 2005년 5월
평점 :
절판


잘난 체하고 미소를 짓는 이 사람이 바로 그 잭이다

스스로를 다이너마이트 잭이라고 평하는 바로 그 사람

팔고 부수고, 그리고 집중하라. 6시그마.... 기타등등... 그런 것들을 만들어 낸 사람.

난 잘난 그가 싫었다. 그의 책에선 시종일관 미국인 특유의 잘난체가 느껴졌었다.

위대한 승리라는 제목도 싫었다.

그러나 참고 읽었다. 꾹 참았다.

미국놈들이 왜 그리 잘났는가 그것을 알고 싶었다.

그리고 마침내 다 읽었다.

미국놈들. 별것도 아닌것 가지고 뻥 치고 있구나... 그렇게 생각했다.

그리고 한 5년? 잭에 대한 욕들이 드디어 나오기 시작했다.

그래도 GE는 잘만 나간다. 잭이 정말 똑똑했던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