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지마! 나 영어책이야 2
문덕 지음, 권윤주 그림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06년 12월
평점 :
품절


아이들 보여주려고 샀던 이 책을 제가 읽게 되었습니다. 책이 참 잘 되었어요. 이 책을 먼저 사고 1권을 다시 샀습니다. 1권이 2권보다 내용이 더 좋더군요. 하지만 두권 다 좋은 책입니다. 아직은 두권밖에 나오지 않은 것이 아쉬울 정도인 책입니다.

원래는 아이들에게 영어단어를 쉽게 외울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책입니다. 이야기식으로 문장을 풀어가면서 문장 중간중간에 영어단어가 끼어들고, 그 뒤에 괄호를 쳐서 그 영어단어에 대한  한글 설명을 단 책입니다. 사실 흔히 접할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이 책이 좋은 이유는 그런 흔하게 만날수 있는 구성 때문이 아닙니다. 책의 내용이 무척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재미있게 읽을수 있습니다. 저의 집 아이들도 무척 재미있게 읽습니다. 공부를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책이 없겠지요. 특히 아이들이 지겨워하는 영어공부를...

딱 잘라서 다르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 책 시리즈의 1권이 생활에 관련된 단어들중 명사들을 주로 다루고 있다면, 이 책에는 형용사나 약간 더 수준이 높은 단어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딱 잘라서 다르다고 말하기는 어렵고, 두권을 다 사서 서로 보완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